bags

Giuseppe Zanotti Multi Studded Hold

는 내가 큰 소리와 관심을 잡는 클러치를 심각하게 믿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보통, 나는 매끄러운 스타일을 선택하거나 아마도 내 관심을 끌 수있는 요소 또는 두 가지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지갑 안락 지대 밖으로 나가서 적어도 내가 정상적으로 가지고 있지 않은 무언가의 개념을 즐겁게 할 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그 유형의 클러치 일뿐입니다.

우선, Giuseppe Zanotti Multi Studded Hold는 아직도 나가지 않았으며 이미 내가 어떻게 그것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믿고 있습니다. 나는 클러치의 전면을 따라 스터드의 크기뿐만 아니라 다른 모양, 구조물과 같은 것과 같습니다. 그것이 정상 위에 약간 보일지 모르지만, 무엇이든 훌륭하게 함께 모입니다. 이 홀드는 대담하고 눈길을 사로 잡을뿐만 아니라 매우 독특합니다. 스키니 진과 짝을 이루는 것처럼 선호하는 검은 가운 중 하나와 이것을 스카이 하이 펌프뿐만 아니라 유형의 피팅 상단과 짝을 이루었습니다. Roma를 통해 Luisa와 함께 $ 1696.50에 가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