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유명인들은 Hermès, Aerin, & Stella McCartney

유명인의 큰 검은 가방으로 파리, LA, NYC의 거리를 강타했습니다. 그러나 Hermès가 가장 좋아하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이번 시즌에 유명한 브랜드에 훨씬 더 흥미롭고 다가오는 브랜드가 Old Faves의 새로운 스타일과 재 설계를보고 있습니다. Birkins가 커미션을 벗어난이 활발한 가을 시대에 어떤 가방에 도달합니까?

Alessandra Ambrosio
Hermès Birkin
Alessandra Ambrosio는 현재 빅토리아 시크릿 활주로 쇼를 위해 파리에 있으며, 그녀와 함께 최고의 검은 가죽 제품을 모두 가져 왔습니다.

아리엘 겨울
Céline 마이크로 수하물 토트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Céline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Paps는 Ariel Winter 시즌이 LA에서 그녀의 연인과 함께이 검은 Céline Micro Luggage 토트를 들고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Chrissy Teigen
Aerin Suede Weekender
Net-A-Porter를 통해 $ 1,365
Chrissy Teigen은 현재 Aerin의 대형 스웨이드 주말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Aerin은 최근 핸드백으로 확장 한 브랜드입니다. Estée의 손녀 인 Estée Lauder 상속인 Aerin Lauder가 설립했습니다.

EJ Johnson
Hermès Kelly Bag
EJ Johnson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이국적인 검은 색 Hermès Kelly 가방을이 대담한 레이스 점프 수트와 짝을 이루어 그의 최신 원정대를 잡을 수있었습니다. Catch는 유명인과 그들의 열렬한 파파라치에게 LA의 가장 중요한 저녁 시간 추첨입니다.

하이디 클럼
MCM 탬버린 백
Nordstrom을 통해 MCM을 쇼핑하십시오
매일 볼 수없는 가방이 있습니다 : MCM Tambourine 백. Heidi Klum은 최근 LA의 Burton에서 아이들과 함께 스노우 보드 장비를 쇼핑하는 동안이 것을 가지고 다녔습니다. 이 가방은 단순하고 컴팩트하며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을 알 수있는 로고 작업이 충분합니다. 행복하게도, 예상만큼 비싸지 않습니다.

Khloé Kardashian
Hermès Crocodile Birkin
다음은 Khloé Kardashian입니다. 뜨거운 붉은 악어 버킨으로 LAX를 통해 길을 가고 있습니다. 한편, 마을을 가로 질러…

Kourtney Kardashian
Hermès Birkin
… 그녀의 여동생 Kourtney는 자신의 작은 Black Birkin과 함께 Beverly Hills 사무실 건물로 향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뒷골목 쓰레기통에 너무 가까이있는 것처럼 그녀가 그것을 높이고있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사라 제시카 파커
Stella McCartney Falabella Satchel
Neiman Marcus를 통해 $ 1,395
마지막으로, 그리니치 빌리지에있는 그녀의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SJP가 있습니다. 그녀는 매력적인 합성 가죽 Stella McCartney Falabella Satchel을 들고 있습니다. Slouchy Falabella 스타일은 확실히 상쾌한 스타일이 기한이 지났으며 이것은 매우 기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