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Kate Moss

의 많은 가방은 오늘 뉴욕 패션 위크의 첫 번째 공식 날뿐만 아니라 Megs와 나가는 동안 NYFW 전체를 수행하는 동안 우리는 단지 적절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유명인뿐만 아니라 실제 Capital-F 패션 아이콘의 중요한 핸드백 비장으로 오랜 시간을 보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론 유일한 선택은 Kate Moss였습니다. “Model Off Duty”모습이 한 가지가되기 전에 Kate는 스키니 바지, 동물 지문 및 환상적인 핸드백을 많이 입고있었습니다.

예상대로 Kate의 컬렉션은 크게 중립적이며 그 안에서 크게 검은 색으로 비뚤어집니다. 그런 식으로, 그녀는 내 마음을 따르는 여성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후에도 여성입니다. 그녀는 물론 Longchamp를 위해 여러 줄의 가방을 만들었지 만, 그녀의 전체 개인 컬렉션은 Saint Laurent의 최초의 Balenciaga 오토바이 가방 중 하나의 모든 방법을 살펴보기위한 기쁨이었습니다. Fashion Week에서 우리가 행운을 빕니다!

Kate의 컬렉션은 매우 광대하고 다양 할뿐만 아니라 다양 할 정도로 다양 할 수있어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운반. Net-A-Porter를 통해 Saint Laurent를 쇼핑하십시오.

Moss는 수년에 걸쳐 약간의 중립 YSL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녀의 Taupe Ostrich Yves Saint Laurent Downtown Tote를 검사하십시오. Net-A-Porter를 통해 Saint Laurent를 쇼핑하십시오.

물론, Kate는 마찬가지로 크림색 Yves Saint Laurent Muse 토트 인 Original YSL It Bag을 가지고 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Saint Laurent를 쇼핑하십시오.

Stefano Pilati가 YSL을 종료 한 직후 Kate가 브랜드와의 관계를 끝내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서 그녀는 새로운 생 로랑 (Saint Laurent)을위한 Hedi Slimane의 최초의 여성 가방 인 Saint Laurent Traditional Duffel을 들고 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2,150에 구매하십시오.

많은 영국 유명인들과 마찬가지로 Kate는 가능한 한 자주 하원 팀을 대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오히려이 친환경 악어 버전부터 시작하여 뽕나무 베이 워터 백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 1,850에 Tan의 엠보싱 악어 버전을 보관하십시오.

또한 주목할 만? 케이트의 누드 타조 뮬 베리 베이 워터. Net-A-Porter를 통해 Mulberry를 쇼핑하십시오.

Kate의 많은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Mulberry Bayswater도 마찬가지로 기본 블랙으로 표시됩니다. Net-A-Porter를 통해 $ 1,500.

Kate는 심지어 그녀의 베이 와이터를 여행 가방으로 사용하지만,이 크기는 실제로 Mulberry Piccadilly Leather Holdall이라고합니다. Mr. Porter를 통해 $ 2,100에 블랙 버전을 구입하십시오.

최근에 Kate는 2013 년 봄에 새로 새로운 Mulberry Willow Tote와 함께 영국을 퇴장 시켰으며 현재 모든 유형의 매장에 출연 할 예정입니다. Net-A-Porter를 통해 Mulberry를 쇼핑하십시오.

당신이 눈치 채지 못했던 상황에서, 버드 나무 토트의 앞 부분은 뽕나무 클러치가되었다. 케이트가 그녀를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가방으로 영국을 축하하는 것은 조금 이상하지만, 케이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구찌 유니온 잭 보스턴 더플을 가져 오십시오. gucci.com을 통해 구찌를 쇼핑하십시오.

케이트조차도 별이없는 별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첫째, 흰색.

케이트는 마찬가지로 레드 헤르메스 버킨 (Hermes Birkin)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그녀의 중립적 인 길에서 막대한 출발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과장된 것일 수 있습니다. Kate가 그녀의 중립 습관을 뛰어 넘을 때, 그녀는 종종 빨간색에 도달합니다. 예를 들어이 빨간 샤넬 전통 플랩 클러치.

케이트는 마찬가지로이 붉은 프라다 오 옴브 가죽 토트를 한 번에 가지고 다녔다. Neiman Marcus를 통해 Prada를 쇼핑하십시오.

우리가 Prada와 함께있는 동안,이 Prada Dice Applique Pouch는 매우 시원합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Prada를 쇼핑하십시오.

케이트는이 프라다 안티 틱 볼링 선수를 딸과 함께 제도의 첫날까지 가지고 다녔다.

이것은 우리 가이 특정 검은 가방을 만드는 사람을 명심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만 큼 큰 시간처럼 보입니다. 내 혀 끝에있을뿐만 아니라 언급 할 수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내 생각에, Kate의 컬렉션에서 가장 임의의 가방은 Paco Rabanne 유명한 금속 숄더 백입니다.

Kate는 Longchamp를 위해 그녀의 라인에서 많은 것들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조금 더 예측 가능합니다. Kate Moss X Longchamp Gloucester Duffel in Black은 그녀가 가장 좋아합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Tan 버전을 880 달러에 수령하십시오.

케이트도 마찬가지로 브라운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농담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 그녀는 모든 색상으로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Neiman Marcus와 함께 $ 880에 구입하십시오.

Kate는 때때로 Kate Moss X Longchamp Glastonbury 숄더백을 운반합니다. Nordstrom을 통해 Longchamp를 쇼핑하십시오.

그녀의 Longchamp Collab을 마무리하기 위해 Kate Moss X Longchamp Hold Bag은 햇볕이 잘 드는 노란색에 정확히 어떻습니까? Nordstrom을 통해 Longchamp를 쇼핑하십시오.

Kate는 브랜드와 함께 자신의 가방 라인을 갖기 전에 Longchamp를 승인했습니다. 바로 여기 그녀는 Longchamp Legende Satchel과 함께 있습니다. Nordstrom을 통해 $ 990의 작은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이 Longchamp Panther Parade Satchel은 브랜드에서 그녀의 선택을 빠르게 선호합니다. Nordstrom을 통해 Longchamp를 쇼핑하십시오.

록 스타와 데이트하는 슈퍼 모델은 Leas에 있어야합니다.물론 T ONE BALENCIAGA 가방. Kate의 Balencaga Flat Brass Should Bag는 브랜드가 처음으로 만든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Balenciaga를 쇼핑하십시오.

하지만 케이트는 한 발의 발렌시아가에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 Blue Balenciaga Weekender Bag을 검사하십시오. Neiman Marcus를 통해 1,845 달러에 비슷한 Weekender를 수령하십시오.

사실, 우리는 다른 브랜드의 주말 주말로 Kate를 잡았습니다. 이 구찌 모노그램 더플은 더 눈에 띄는 것입니다. gucci.com을 통해 구찌를 쇼핑하십시오.

케이트와 클로이는 특히 피비 필로 테라 클로이 (Phoebe Philo-era Chloe)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나는 Kate의 Chloe Betty Python Satchel을 좋아합니다. Net-A-Porter를 통해 클로이를 쇼핑하십시오.

사실, Kate는 친구들로부터 많은 가방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Marc Jacobs와 같은 친구가있을 때 왜 그렇지 않습니까? 바로 여기 그녀는 Marc Jacobs Blake Satchel과 함께 하루에 돌아 왔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Marc Jacobs를 쇼핑하십시오.

Marc는 마찬가지로 Kate에게 Marc Jacobs Quilted Multipocket Hobo를 공급했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Marc Jacobs를 쇼핑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Louis Vuitton 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Kate는 Louis Vuitton SC Sofia Coppola Satchel의 특정 팬입니다. 그녀의 회색 스웨이드 버전은 거의 모든 곳에서 그녀를 선택합니다. Louis Vuitton을 통해 $ 4,650의 스웨이드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Kate가 회색 스웨이드로 지루해지면 항상 빨간 가죽 Louis Vuitton SC Sofia Coppola Satchel을 꺼낼 수 있습니다. Louis Vuitton을 통해 4,650 달러에 다소 어두운 빨간색을 얻으십시오.

Kate의 디자이너 친구 중에는 Stella McCartney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Stella McCartney Falabella 클러치와 같이 McCartney의 가방으로 자주 볼뿐만 아니라 Kate의 경우가 많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 865에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Kate는이 Stella McCartney Holographic Hold를 Stella의 활주로 쇼 중 하나로 가져갔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Stella McCartney를 쇼핑하십시오.

때로는 케이트의 친구들도 마찬가지로 그녀의 이름을 따서 가방을 지명했습니다.

Kate는 Derek Lam Elsa Python Hold를 너무 자주 운반했으며 많은 계절에 따라 Lam이 그녀의 이름을 따서 명명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Shopbop을 통해 Derek Lam을 쇼핑하십시오.

당연히 Kate는 Givenchy Antigona Satchel과 같은 필수 멋진 젊은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트는 멋진 젊은 미학을 발전시켰다. Bergdorf Goodman과 함께 $ 2,405에 구입하십시오.

이 Black Suede Loewe Amazona 가방은 Kate의 핸드백 선택에 완전히 적합합니다. Net-A-Porter를 통해 동일한 가방을 $ 2,150에 집어 올리십시오.

Kate는 많은 Balmain을 착용 할뿐만 아니라 Balmain X Aurelie Biderman Pierre 가방은 그녀가 선호하는 어두운 중성자와 간단한 모양에 맞습니다.

그리고 샤넬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샤넬이 있습니다. 시대의 멋진 젊은 가방 인 Chanel Coco Cabas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요즘 케이트는 작은 샤넬 조각을 선호합니다. 우리는 이미 그녀의 빨간 샤넬 클러치를 보여 주었지만이 샤넬 전통적인 작은 플랩 백을 검사합니다.

이전의 전통적인 작은 것과이 샤넬 2.55 재발행 작은 플랩 백은 거의 정확히 똑같지 않다는 것입니다. 왜 Kate (또는 우리의 어떤 종류) 둘 다를 가져서는 안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