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SIP & Shop Trunk Show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른다.하지만 화이트 와인 한 잔을 마시는 동안 쇼핑하는 동안 최고의 여자들처럼 나에게 최고의 소녀처럼 들린다. 이 과거 목요일, 우리는 비틀 거리는 디자이너 였고, 맛있는 디자이너였습니다. 이제 우리가 와인을 마시기 시작할 수 있기 전에 우리는 이벤트 전의 일을 할 계획이 많았습니다. 우리는 중립적 인 색이나 밝은 파스텔이나 쉐어 손목띠 또는 니키 스터드 크로스를 좋아하는 스타일로 중립적 인 색이나 밝은 파스텔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보드 워크 컬렉션 아래의 우리의 현재에 대한 우리의 현재에 대한 우리의 현재에 대한 핸드백을 논의, 계획 및 논의했다. 우리에게 감사하게도 우리는 우리가 방해하는 각 단계를 우리에게 도왔던 주인 Jaime 중 하나와 끊임없이 의사 소통을 겪고있었습니다.

전투 절반은 러시 아워 트래픽을 통해 마을을 가로 질러 운전했지만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우리는 적시에 화이트 와인을 마시고 핸드백을 말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모든 매달려있는 조명으로 무서운 걷기 위해 걷는 것은 거의 느끼는 것처럼 마법에 걸린 숲으로 걷고있는 것처럼 거의 느껴집니다. 나는 장식을 관찰하고 창문이 거리의 모든 사람들을 멈추고 지속적으로 고객을 데려왔다.

질문이 없었습니다. 나는 비틀 거리는 고객이 Brynn의 가방을 사랑하지만 이러한 사건을 일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즐겨 찾기 가운데 어떤 색이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확실히 짐작하려고 할 수 있지만 모든 이벤트처럼 각각이 다르므로 고객도 다릅니다. 어떤 색이나 스타일의 가방이 눈을 잡을지 알지 못합니다. 밤의 가장 인기있는 일식은 이클립스 작은 로렌 컨버터블 크로스 바디와 캐비아 니키가 크로스 바디와 케이프 대구의 모든 것들이있었습니다. 놀라움이없고, 사람들은 당신이 착용 할 수있는 모든 방식으로 작은 로렌을 사랑했습니다. 배낭 스타일은 항상 사람들이 사람들을 붙잡습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나는 고객의 핸드백에 대한 모든 믿을 수없는 피드백을 듣고 기뻤습니다. 이것은 내가 특히 머천다이징 인턴으로 일하는 것에 대해 사랑하는 것입니다. 특히 무료 와인을 포함하는 경우 다음 이벤트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Facebook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가을에 흥분?!? 6 월 29 일, 2016 년 “부티크”
FAQ : Brynn Capella Handbagsjuly 8, 2015in “시카고”
작은 것들 16, 2018in “부티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