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지난 12 월에 도망친 가방

은 미국의 두 명의 인기있는 스키 리조트 타운에서 일주일을 보낼 기회를 가졌습니다.

훨씬 더 열대 지역의 편안한 따뜻함을 선호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눈과 얼음을 통해 일주일을 보내는 생각에 즉시 감격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친척의 성실함으로 아이디어에 따뜻해졌습니다. ‘ 그들이 처음에 3 개월 전에 초대를 연장했을 때의 목소리.

“무슨 일이야.”나는 생각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키를 좋아하지 않지만 남편은 항상이 리조트 타운의 과대 광고가 무엇인지 항상보고 싶었습니다. 또한, 나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훨씬 더 많은 산을 세련되게 옷을 입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재미있을거야.”

12 월 중순과 오프로 빨리 전달했습니다. 나는 아름다운 콜로라도 로키가 무엇을 제공 해야하는지 보러 갔다.

남편과 내가 마침내 도착했을 때, 우리는 산이 하늘에 어떻게 자랑스럽게 서 있었는지에 대해 심각한 경외심을 느꼈습니다. 그들의 들쭉날쭉 한 봉우리와 구불 구불 한 경사는 신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장 회의론자를 재고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견해를 찾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메리 메이킹을 위해 왔습니다. 우리 가족이 마지막 순간에 (처음에 그들의 아이디어였던 여행에서) 우리 가족이 우리를 구제하기로 결정했다는 점을 고려하여 지금 우리가해야 할 일을 스스로해야 할 일입니다.

티켓은 환불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앞으로 모험을했습니다.

우리는 일주일을 돌아 다니며, 먹고, 술을 마시고,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미술관을 탐색하고 기본 상품의 가격에 휩싸였으며, 높은 고도에서 하이킹이 어떻게 우리 자신만큼 육체적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어려울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두 번째에서 마지막 날의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이 지역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가 아니라고 동의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 자신을 즐거워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신은이 모든 길에 와서 스키를 타러 가지 않았습니다.”나는 비싼 녹차를 마시면서 남편에게 사과했습니다.

“무엇이든간에”그는 대답했다. “미국의 스키 패스는 어쨌든 너무 비싸다. 우리는 내년 겨울 알프스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예, 좋아…”나는 그가 근처의 탭룸으로 향하기 위해 대답했다.

“오고 싶어?” 그는 스트레칭하는 동안 물었다.

“아, 나는 모든 것이 어쨌든 폐쇄되었지만 상점을 탐색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음 시간에 가게 창문을 탐색하면서 내년의 위시리스트에 추가 할 모든 것들을 정신적으로 메모했습니다. Dior This와 Van Cleef는 그 점이 있지만, 어느 시점에서 Gucci Bamboo의 매력조차도 가방을 관리하는 것만으로는 더 오랫동안 냉담한 공기에 튀어 나오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뒤로 걷는 동안 나는이 조용한 일요일 오후에 몇 개의 매장 중 하나 인 것으로 보이는 위탁 상점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Windburn의 극단적 인 영향이 이미 시작되기 시작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나는 잠시 동안 만 추위에서 벗어날 수있는 기회에 실제로 뛰어 들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갔을 때 나는 책상 사무원의 똑같이 서리가 내린 무관심을 만났다. 나는 그녀가 닳았거나 지루한 지 또는 둘 다를 몰랐다.

위대한 것들이 많이 있었지만, 내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진정성 카드 및 모두.

샤넬 싱글 플랩 백
FashionPhile을 통해

$ 2,980

이 발견은 황홀하지만 인증 된 지갑 애호가로서 2,300 달러의 정가가 거의 무릎을 꿇었습니다. 나는 가방의 내부를 즉시 보여주기 위해 점원을 흔들었다.

또한 좋은 상태로!

나는 신용 점수 카드를 버릴지 또는 남편에게 먼저 전화 할 것인지 몰랐지만 궁극적으로 책임있는 배우자가되기로 결정하고 먼저 그를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죄송하지만 우리는 객실을 개조 한 것을 끝내야합니다.”라고 그는 부드럽게 설명했습니다. “…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방금 지나갔고 -”

“하지만 좋은 투자입니다!” 나는 그에게 샤넬 백의 끊임없이 증가하는 가격을 그에게 묘사하면서 웃었다. “제공된 가격이 무엇인지 두 배 이상으로 재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동의하고 당신이 그것을 얻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팔 것입니다, 맞습니까?” 그는 맥주 유리 림을 물었다.

귀뚜라미.

“죄송합니다… 다음 번에.”

그리고 그게 그랬습니다. 내 디자이너의 꿈은 인생의 의무에 의해 잠시의 통지로 파괴되었습니다. 그 가방은 내가 항상 원했던 가방 이었지만 내가 가질 수 없었던 유일한 가방이었습니다. 도망친 가방입니다.

오, 글쎄요. 아마 다음 번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