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Lucky Brand Abbey Road

나는 핸드백과 관련된 선택을 좋아할뿐만 아니라 선택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프로그램에는 옵션을위한 공간을 많이 남기지 않는 일부 스타일의 지갑이 있지만, 할 수있는 일이 너무 많을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 행운의 브랜드 Abbey Road 핸드백의 상황.

나는이 가방이 저에게 제공하는 선택을 정말로 즐기고 있습니다. 컨버터블 크로스 바디 백은 더블 핸들과 분리 가능한 스트랩을 갖습니다. 가죽은 거칠지 만 부드럽게 보이고 정말로 감사 할 수있는이 조합입니다. Boho 스타일리쉬를 선택하고 싶을 때 우리가 가방에서 그 스타일에서 이야기하는 유명인 중 몇 명처럼 보이거나 단지 가방을 견딜 수있는 가방을 요구하는 것처럼 보이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재료 안감은 가죽과 잘 대비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나는 탑 스티치 개요와 황동 하드웨어를 좋아합니다. 진정으로 색상을 느끼지 않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가방은 자주색, 버번 (짙은 갈색) 또는 모래 언덕 (황갈색)으로 제공됩니다. 저렴한 $ 178의 Piperlime과 함께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