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Valentino BETS 2019

록 스튜타 프리 핸드백에 새로운 로고 하드웨어로 큰 Valentino의 봄 2019 가방에 대해 내가 말할 수있는 진실한 일은 브랜드의 활주로 쇼의 약한 부분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은 컬렉션의 옷을 입고있는 것처럼 많은 비판이 아니야. 컬렉션의 옷은 완전히 그리고 완화되고 멋지게 화려하고, 나는 그 수년 동안 거의 일어난 가방에 대한 검토에서 그들을 언급 할 것이라고 느낍니다. 컬렉션을 가득 차게하지 않았다면 몇 분이 소요되는 것을 즐겁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방은 그들이 포함하는 것과 그들이 주로 피할 수있는 것도 조금 야심 찬 것도 조금 야심 찬 것입니다. 가장 확실한 추가는 거의 모든 가방을 장식 한 새로운 로고 하드웨어 조각이었으며, 대부분의 디자인에서 타오르는 발렌티노를 붉게하는 뚜렷한 훌륭한 당김을 받았습니다. 체인 스트랩 플랩 백은 Tonal Tassel을 선택한 유일한 버전이었고, 그룹은 그룹의 즐겨 찾기였습니다.

넓은 어깨 가방에 대한 강조는 구매자 친화적이고 현대적으로 느꼈지만, 나는 자신을 직접 사랑하기 위해 자신을 확신시킬 수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이 운반 된 두꺼운 끈 덮여 숄더백. 나는 그것이 미래의 계절에서 훌륭한 무언가로 정제되는 것을 볼 수 있었지만 적어도 활주로에서 록 스튜어스에서 의미있게 움직이는 Valentino를 의미심절하게 보게되어 기쁩니다. 어떤 컬렉션의 특대 totes는 어떻게 든 영리한 실행을 통해 뚜렷하고 미니멀리스트가 될 수 있었지만 작고 간단한 스터드를 핸들 첨부 파일로 특색했으나 새로운 디자인으로 발견 된 유일한 장소입니다. 아래의 모든 가방을 확인하십시오.

[유행성 활주로를 통한 사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