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트레이너 컴백

아메리칸 핸드백 브랜드에 관한 것이 든 코치로서의 이야기가 있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41 년에 설립 된 브랜드는 우리가 오늘 알고있는 대기업으로 발전하기 전에 가족 소유 및 운영 가죽 제품 회사로 시작되었습니다. 브랜드는 착용하기 쉽지만 동시에 유행을 일으키는 품질의 가죽 가방을 생산하는 것이 해당 브랜드가 수년 동안 다양한 변화를 보았습니다.

일부 핸드백 애호가에게는 트레이너가 향수와 동의어이며, 나는 트레이너가 전성기에 있었을 때 핸드백을 사랑하기 시작했습니다. 2000 년대에 나의 위시리스트는 내가 욕망을 끄는 트레이너 가방을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지적했다. 많은 사람들이 2007-2008 년경에 출시 된 모노그램 데님 가방을 기억하지만, 나는 또한 나의 형의 트렌디 한 여자 친구가 휴대하는 데 사용되는 트레이너 가죽 가방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가방 애호가들처럼, 내가 가방에 대한 나의 사랑을 강화하고 트레이너 가방은 내 위시리스트에서 떨어졌습니다. 내 취향이 바뀌었을 때, 트레이너는 미학을했습니다. 그러나 Suart Vevers가 창의적인 방향을 초과했을 때, 그는 브랜드를 활성화하기 시작했고 이제는 트레이너 복귀가 마침내 전체 스윙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코치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패션 도시와 최고 세무 괄호 밖에있는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넓은 범위의 가방은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항상 어느 정도의 트레이너를 덮었지만 최근 코치의 오퍼링은 최근 몇 년 동안 과거보다 훨씬 바람직했습니다.

브랜드의 최신 제품은 이스테리 트레이너를위한 향수를 느끼는 것뿐만 아니라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있는 쉽고 착용 할 수있는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오랫동안 컴백을 위해 달리기에 있었고 마침내 그것이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현재의 즐겨 찾기를 살펴보고 우리가 생각하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코치 Rambler Crossbody 16 ($ 295)

안장 가방과 미니 톱 거래 ($ 295)

18 ($ 350)의 윌리스 코치

코치 Tabby가 가방 26을 가방 chambray ($ 350)

코치 소형 배럴백 ($ 295)

코치 트레일 백 ($ 350)

코치 턴락 도시락 박스 파우치 ($ 350)

채찍질 세부 사항이있는 로라 버킷 가방 ($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