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PURSEFORUM ROUNDUP – 3 월 1 일

3 월 1 일을 기쁘게했습니다! 봄의 첫날은 3 주가 짧아서 더 행복 할 수 없었습니다. 3 월의 첫 번째 Purseforum Roundup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주, 우리는 보석 상자의 Wonders in the Jewelry Box, 특히 시원하고 바삭 바삭한 저녁을 충분히 따뜻하게하는 두 개의 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데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화려한 트레이너 Saffiano 가방과 액세서리를 엿볼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아래에서 시작되므로 와서 즐기십시오!

봄이 확실히 보이지만 여전히 많은 곳에서는 여전히 차갑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따뜻함을 위해 레이어링을하고 있지만 보석 상자에서“레이어링”은 우리의 레이어링과 스태킹 스레드에서 완전히 다른 암시를합니다. 우리 모두는 퍼플 핀키의 절충적이고 화려한 앙상블을 좋아했습니다. 한편, ETK124는 까르띠에 러브 뱅글을 남편의 아름다운 모노그램 팔찌와 짝을 이루었고 Foxgal은 Leah Alexandra, Pandora 및 Hèrmes를 포함한 훌륭한 스택을 보여주었습니다. 날씨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보유하고 있든 훨씬 더 영감을주는 외모를 위해 스레드를 방문하십시오.

보석에 대해 말하면, 로열티와 보석 실은 이번 주에 매우 바빴습니다. 우리가 들렀을 때, 우리는 그 이유를 빠르게 보았습니다! 회원 귀족은 믿어야 할 컬렉션으로 우리를 매우 관대하게 대했습니다. 우리는 뛰어난 보석뿐만 아니라 교육, 퀴즈 및 역사를위한이 실을 좋아합니다. 위에서 상상 된 목걸이는 1928 년 파리에있는 Boucheron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Patiala의 Maharajah에 의해 의뢰되었으며,이 매혹적인 이야기에는 훨씬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가 보았던 또 다른 새로운 추가 기능은 윈저 공작이 월리스 심슨에게 선물 한 환상적인 세트로,이 낭만적 인 담배 케이스 월리스가 그에게 주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 주 에이 스레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신이 그다지 기뻐하길 바랍니다.

코치에 새로운 클럽이 있습니다! Saffiano Clubhouse를 발견 했습니까? 이 Aready-Popular 실에는이 가죽 라인에서 화려한 가방의 보물 창고가 있으며 시즌 내내 인기가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녀의 자외선 지갑과 짝을 이루는 Cupcakegirl의 Robin Bag은 숨막히는 쌍을 만들었고, PurseObsessedRX는 그녀의 아름다운 꿀벌 전화 크로스 바디를 감사하는 청중에게 선보였습니다. 라운드 업 일반인들은 우리가 Blue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J9Mllover의 Cobalt Small and Crazyforcoach09의 Cobalt East/West Tote를 기반으로한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Saffiano 색상은 무엇입니까?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Céline 팬들은 이번 주 Misinformasian 회원 이이 빈티지 매력을 빨간색으로 공개했을 때 완전히 완벽하게 대접을 받았습니다. 우리는이 놀라운 발견에 대해 Misinformasian을 축하해야하며, 그녀가 우리와 공유 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Céline의 또 다른 스레드는 이번 주에 많은 액션이 트리오 스레드였습니다. Prettymonkey26은 새 가방을 얻을 때 고양이가 조금 질투하는 것처럼 보였고 우리는 그녀를 믿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트리오 솔로에 대한 그녀의 공개를 살펴보고 동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Céline에가는 동안 2013 년 가을 미리보기 스레드를 방문하여 혁신적인 신발과 부츠 디자인을 방문하십시오.

Christian Louboutin Subforum은 의심 할 여지없이 Purseforum에서 가장 인기있는 신발 목적지입니다. 이 거대하고 번잡 한 하위 형태는 수많은 스레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지금은 두 번째 판에서 DIY (Do-it-Yourself) 스레드와 같은 지갑 신발 애호가의 창의성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Louboutin 애호가들이 신발을 신은 것을보고, 새로운 삶을 살아 나거나 특별한 날을 위해 새로운 쌍을 인형할지 여부를보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리스탈이나 직물은 이러한 창조물에 대한 선택의 매체이므로, 소녀 X가 입을 수 없었던 데 컬레트 특허 한 쌍으로 마무리하기로 선택한 것을 보는 놀라움을 상상해보십시오. 우리는 놀라움을 망치고 싶지 않지만 위의 신발이 낙타 재즈 (Camel Jazz)라는 평범한 색으로 인생을 시작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Oakenfoldgodess는이 레이디 린치 펌프를 스와 로브 스키 크리스털로“strassing”하는 놀라운 일을했으며 그 결과는 반드시 꼭 봐야 할 것입니다. 이 실에는 아름다운 신발이 많이 있습니다. CL 서브 포럼에있을 때는 반드시 들어가십시오!

모두 좋은 한 주 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