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파일 파우치

에 대한 ODE 나는 일부 여성들이 실제로 끈이없는 가방에 소지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처음 깨달았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프랑스 패션 하우스를 위해 인턴했고, 우리 구매자 중 한 명이 팔 아래에 goayrd 파일 파우치가있는 시장 약속을 위해 들어 왔습니다. 팔은 또한 모피 옷을 입고 있었고, 나는 스트랩없이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에 대해 정말로 많이 생각하지 않고 언젠가는 그렇게 쉽게 시원하게 보이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지갑으로서의 파일 파우치는“모든 것을 함께 얻었습니다.”라고 말할뿐만 아니라“내 운전사가 아래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분위기를 많이줍니다. 결국, 누가 스트랩으로 입을 수없는 포트폴리오를 쥐고있는 동안 단순한 필사자처럼 심부름을하면서 하루 종일 걸어 다니면서 누가 실제로 걸어 다닐 수 있습니까?

파일 파우치의 간단한 histroy

파일 파우치의 정확한 역사는 못을 박기가 어렵지만, 고대의 뿌리를 가지고 있었으며 아마도 그들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Met와 Smithsonian 아카이브는 다음과 같은 편지 사례에 대한 초기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파일 케이스와 포트폴리오와 매우 유사하며, 가장 빠른 형태의 서류 가방은 편지 보유자로 간주됩니다. 직물로 만든 아래는 프랑스의 편지 사례로 17 세기 후반 또는 18 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Met을 통한 이미지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듯이 파일 파우치는 주로 1800 년대와 1900 년대 초에 다시 묶을 수 있으며, 여행의 성장과 기관차 또는 바다로 여행 할 수있는 풍부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캐리가 필요합니다. Goyard, Louis Vuitton 및 Hermès와 같은 세계의 많은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 중 일부는 역사상 이시기에 만들어졌으며, 파일 파우치는 가장 세련된 핸드백 애호가에 의해 매일 매일 운반하는 브랜드입니다. 스타일의 큰 펀치를 포장합니다.

Louis Vuitton의 Poche 파일과 Goyard의 버전이 같은 이름을 가진 버전이 있지만, 그대로 시원하고, 내가 좋아하고 같은 보스를 달성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문자 그대로의 슬림 포체도 있습니다. 파우치와 같은 가방이 영원히 트렌드를 사용하면 현재와 같은 시간 이이 모양을 활용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것은 항상 달성하고 싶었지만 그것을 뽑을 용기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와 같은 시간이 없습니까?

Louis Vuitton Poche 파일 포트폴리오 케이스 39
FashionPhile을 통해

$ 485

GOYARD SENAT POCHETTE MM
FashionPhile을 통해

$ 850

Celine Triomphe Canvas 파우치
FashionPhile을 통해

$ 470

세인트 로렌트 파일 홀더
FashionPhile을 통해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