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Louis Vuitton WaterColor Quick

은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먼저, Louis Vuitton 의이 새로운 가방에 대한 많은 정보는 여전히 설정되지 않았으며 그 뒤에있는 현실의 100%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두 상충되는 이야기, 정보, 가격, 릴리스 날짜 등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소문이 시작될 때 가방이 확실히 타격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아픈 그러나 사실입니다!). Richard Prince는 Marc Jacobs와 함께 Louis Vuitton Spring/Summer 2008 라인을위한 창의적인 가방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 이상은 현재 미국에서 2008 년 5 월 1 일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Louis Vuitton Watercolor Quick입니다. 출시 날짜는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 모두가 불확실한 정보 중 하나는 가격입니다. 초기 룩북에 따르면 백은 $ 1,185가 될 것이지만 1,600 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Bal Harbor의 저의 훌륭한 SA는 약간의 연구를 수행했으며 약 1,300 달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혼란스러운 다음 정보는 크기입니다. Louis Vuitton Quick은 크기 30과 35로 제공되지만이 가방은 크기 35로만 제공됩니다. 모노그램 패턴은 주황색, 빨간색, 그리고 노란색 페인트가있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수채화 페인트로 칠해졌습니다. 이 가방에는 많은 상점에서 매우 긴 대기자 명단이 있으며 대중은 다음 ‘큰’빠른 속도를 얻기 위해 요구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가능한 경우 지역 LV 상점을 통해 약 1,300 달러로 표시됩니다. 항상 Eluxury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 아쿠아 렐 백

수채화가 놀랍다 고 믿는다면 Louis Vuitton Aquarelle 가방을 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가방은 맞춤형 빠른 속도로 훨씬 더 미세 조정되고 세련된 스타일입니다. 프로그램의 Quick은 홈 클래식이지만, 아쿠아 렐의 프레임 상단 모양은 진정으로 관심을 끌게됩니다. 프레임은 마찬가지로 목재로 만들어졌으며 손잡이는 도마뱀으로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Louis Vuitton과 Richard Prince 파트너십의 감각적 인 가방입니다. 비용이 너무 가파르지 않으면이 목록에 올랐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검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의심의 여지없이 LV 수집가 항목입니다. 이 가방의 비용은 약 3,600 달러로 명시되어 있지만,이 금액에 비해 많은 비용이들 것입니다. 출시 날짜는 마찬가지로 5 월 1 일경이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