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12 월은 모퉁이 주위에 이상적이며 여기에 내가 이번 휴가 시즌을보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나는 너희들에 대해 모른다. 그러나 할로윈이 끝나고 11 월이 되 자마자 나에게 나는 깜박이고 깜박임과 같은 느낌이 든다. 크리스마스 야. 나는 여전히 휴가 쇼핑을 시작하지 못했지만 이미 시작한 소수의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엄마는 내 조카를 쇼핑하기 시작했는데, 다른 사람들이 먼저 원하는 좋은 아이템을 얻기 전에 같은 일을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휴일은 확실히 바뀌었지만 휴일을 위해 집으로 향할 때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서 약간의 케이크를 발견합니다.

부모님이 고맙게 생각하는 한 가지는 더 이상 복잡한 크리스마스 위시리스트를 만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크기, 색상 및 어디서 얻을 수있는 곳으로 원하는 각 항목의 심층적 인 목록으로 멋진 책을 만들어내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30 세가 가까워 지지만 어머니는 여전히 내가 원하는 것을 묻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얻은 가장 멋진 위시리스트 일 수 있습니다. 올해 무엇을 요구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다면 13 개의 픽 중 하나를 유혹하게하겠습니다. 나는 꿈꾸는 럭셔리 픽에서 내가 입을 일상 품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시켰다.

Calpak 대리석 가방 ($ 165)
내가 롱 아일랜드에서 뉴욕까지 매일 통근 할 때 나는 lirr의 가방에서 살았다는 농담을했습니다. 비록 그것이 NYC의 풀 타임 시민이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전히 가족과 친구들을 ‘홈’으로 체크인하는 것은 50 분의 기차를 타는 길입니다. 나는 고등학교의 오래된 여행 가방이 밝고 녹색이고 더 좋은 날을 보았습니다. 나는 비행기 여행을 위해 쉽게 굴리는 세련된 여행 가방을 좋아하지만 주말에 부모님의 집에있는 내 물건 (그리고 세탁물!)을 러그하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에 Moreso는 Moreso를 좋아합니다.

Shashi Dominique Hoop Earrings ($ 45)
몇 년 전 그들은 절망적 인 후프없이 집을 떠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귀에 매달려있는 것을 싫어하고 스터드 귀걸이 만 입었습니다. 내가 입는 많은 후프는 이것보다 조금 더 크고 더 얇은쪽에 있습니다. 나는 이것들이 얼마나 깨끗한 지 좋아한다!

공통 프로젝트 Achilles Originals ($ 411)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진실은 내가 생각하고 있다고 말하면서,이 운동화는 미친 듯이 비싸다! 나는 그들이 매우 매끄럽고 깨끗해 보이기 때문에 여전히 그들을 사랑합니다. 고전적인 흰색 스니커즈는 진정으로 모든 것을 선택합니다. 비록 내가 이것들을 결코 뿌릴 수는 없지만, 다음 달에 큰 빨간 활로 마무리 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Frankie Shop Linda Belted Jumpsuit ($ 235)
Frankie Shop은 내 NYC 인근에 위치한 작은 부티크이며 브랜드 아이템을 판매하지만 자체 라벨도 있습니다. 작품은 저렴하고 클래식과 트렌드의 최고의 혼합입니다. 그들은 최근 Net-A-Porter에 판매를 시작했고, 쇼핑하기 위해 몇 블록 만 걸어야하지만, 다른 세계가 지금도 그들에게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이 있다는 것이 멋지다! 나는 지금이 점프 수트 이후에 약간의 정욕을 해왔고, 산타가 말하지 않으면 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Staud Frida Tote ($ 325)
Staud는 현장에 터졌으며 현재 제가 가장 좋아하는 트렌드, 저렴한 핸드백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나는 Hailey Bieber가 Instagram에서 엠보싱 된 Croc 버전의 Frida 가방을 들고있는 것을 보았지만 매일 부드러운 가죽 버전을 좋아합니다.

구찌 플래시 트렉 시어링 트리밍 부츠 ($ 1,390)
이 부츠는 스트레칭이지만 가장 큰 꿈의 아이템이없는 위시리스트는 무엇입니까? Clunky는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스타일은 아니지만 나는 겨울철 부츠를 위해 Chunkier를 좋아합니다. 이것들은 단순히 너무 멋져서 그들을 갖기가 필요하며 나의 변명은 곧 뉴욕의 툰드라 날씨가 될 것이며 기능적이라는 것입니다.

Adidas Originals Daniëlle Cathari 패치 워크 까마귀 ($ 120)
나는 겨울 내내 대형 스웨터에 살고 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내 스타일이 훨씬 더 캐주얼 해졌으므로 이번 겨울은 스웨터 일을 스웨터 시절에 거래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이 풀오버는 시원하고 아늑한 부분입니다. 산타 내 말 들리나요?

Levi ‘s Ribcage Straight Ankle Jeans ($ 98)
나는 내가 선물을 받았는지 또는 나 자신을 위해 구매하게 되든 절대적으로 이것들을 걸게 될 것입니다. 나는 지난 달 Levi ‘s Soho Store에서 몇 쌍을 시도했고 나는 The Fit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엄청나게 높은 허리이며, 키가 크고 몸통이 매우 길기 때문에 종종 찾기가 어렵습니다.

개혁 미니 탑 ($ 78)
나는 여자 저녁이나 밤 외출을 위해 이와 같은 기본 니트 탑을 좋아합니다. 네크 라인 때문에 즉시 세련되게 보이는 조각을 쉽게 던지기 쉽습니다. 나는 위의 레위와 함께이 상단을 절대적으로 착용 할 것입니다!

샤넬 빈티지 캠 백 ($ 2,550)
그 문제에 대한 샤넬 백과 샤넬 캠 백이 오랫동안 내 목록에 있습니다. 우리는 빈티지/사전 사랑을받는 특권에 대해 자세히 논의했으며, 많은 옵션이 있지만 Vestiaire Collective 에서이 옵션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또 다른 꿈의 선택이지만, giRL은 꿈을 꿀 수 있습니다.

프라다 나일론 화장품 파우치 ($ 295)
현재 지갑에 보관할 작은 화장품 파우치가 있습니다. 블리스 섹스 포드, 립 컬러 튜브 몇 개, 헤어 클립, 헤어 밴드 및 텀스가있는 작은 Tupperware가 있습니다. Sephora에서 얻은 구매가있는 무료 선물이었고, 흰색은 흰색이 아니며 확실히 더 좋은 날을 보았습니다. 크기가 비슷한 새로운 주머니를 찾으려고 노력했으며 Prada Nylon은 매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T3 Whirl Trip Styling Wand ($ 300)
여러분 중 일부는 알아 차렸을 수도 있지만 여름 동안 머리카락에서 약 7 인치 떨어진 곳에서 스타일을 지정하는 방법으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내 머리카락이 길었을 때 나는 자연스럽게 착용하거나 똑바로 느끼지 않을 때 젖은 롤빵에 다시 묶을 것입니다. 이제 짧았으므로 Sraight가 어떻게 보이는지 또는 미용실에서 곱슬 스타일이 된 경우 만 좋아합니다. 집에서 미용실 해변 파도를 만들 수 있도록 지팡이에 투자해야합니다.

Cami Nyc 사이드 실크 트랙 팬츠 ($ 242)
타이츠 나 청바지가 달린 드레스를 입지 않으면 트랙 팬츠를 입고 있습니다. 나는 같은 크레페 트랙 팬츠 3 쌍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것들과 비슷한 절단입니다. 나는 이것들이 조금 더 차려 입고 밤을 보내기 위해 부츠로 엄청나게 귀여워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