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PURSEBLOG ASKS : 샬럿 올림피아 크로와상 골드 도금 클러치를 가지고 다니겠습니까?

Instagram에서 나를 팔로우한다면, 내가 큰 달콤한 치아와 OK와 주요 탄수화물 치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단맛으로 가득 찬 탄수화물을 주면 팔았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로 쉽게 가질 수있는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리 중 하나는 크루아상이며 기발한 샬럿 올림피아는이 벗겨진 구운 좋은 것을 좋아합니다.

샬럿 올림피아 (Charlotte Olympia)는 예술적으로 패션을 신발과 핸드백에 한동안 주입 해 왔으며,이 음식 애호가들은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 가격은 높지만,이 크루아상은 금도금 형 놋쇠이기 때문에 골드 도금 체인이 스트랩에옵니다. 조합은 기발한 사치를 만족시킨다. 디자인은 아침 식사 생과자보다는 기하학적 이해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제품에 우리의 관심을 끌려고 노력할 때, 우리는 당신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샬럿 올림피아 크로와상 골드 도금 클러치를 가지고 다니겠습니까? 1,695 달러에 Net-a-Porter를 통해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