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Yves Saint Laurent Deerskin Hobo

나는 최근에 거대한 Yves Saint Laurent Mood에 있으며 그 이유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약간 더 이상한 것, 약간 화려한 것, 또는 조금 더 예상치 못한 것을 좋아합니다. YSL이 지루하다는 것을 말하지는 않지만, 그들의 미학은 일반적으로 내 자신보다 기본적 일뿐 만 아니라 훨씬 더 맞춤형입니다.

나는 지난 몇 주 동안 내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YSL 백을 계속 발견했지만 Yves Saint Laurent Deerskin Hobo가 가장 최근입니다. 나는 그들이 사용한 거의 초콜릿 브라운의 그늘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나에게 매우 이상하고 잠재적으로 잠시 누워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옷장 (내 자신이 아니라면 흑인이 아니라면 흑인이 아닌 경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해를 위해 사용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끝의 이음새는 가방에 전형적인 작은 호보보다 약간 더 매혹적인 모양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관리에 대한 작은 체인 측면은 약간의 시각적 관심 속도를 추가합니다. 대체로 YSL의 한 가지 확실한 노력. Bluefly와 함께 $ 895.99에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