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덜 찾아보십시오 : 지난 주말 블라드와 플로리다 서해안의 결혼식 행사에 갔을뿐만 아니라 비치 캐리

. 우리가 아름답고 햇볕이 잘 드는 하늘이 있었지만 온도계는 오후 6시에 90도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여름철 도착뿐만 아니라 풍부하게 땀을 흘리고있었습니다. 선샤인 상태로 이해되는 플로리다에 살면 우리는 우리가 지정 어디에 있든 해변에 도착하는 간단한 시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실은 Vlad와 내가 상당한 해변 참석자가 아니지만, 우리는 때때로 해변과 리조트 수영장을 활용할 것입니다.

나는 엄격한 해변 토트를 사기 위해 그것을 본 적이 없다. 그 이유는 내가 위에서 언급 한 이후로 중요한 해변 팬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부족한 해변 가방 부서를 꾸미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Raffia와 빨대는 해변 가방을위한 완벽한 재료입니다. Balenciaga에서 Jimmy Choo, Antik Batik과 같은 더 현대적인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디자이너들은 완벽한 해변 토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비치 백에 얼마나 기꺼이 보내려고합니까?

여기에는 매우 유사한 두 개의 비슷한 해변 토트가 있지만, 하나는 다른 것보다 3.3 배 더 비쌉니다. 진실은, 나는 덜 버전을 찾는 것에서 값 비싼 것을 말하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을 보면서 분해합시다.

비치 가방에 개인적으로 1,000 달러가 소요될 수는 없지만 Jimmy Choo Bazli Raffia와 가죽 캐리는 외모입니다. Raffia와 Dark Brown Leather 가죽의 조합은 결코 평범하거나 부족한 해변 가방이 아닌 매우 초라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외부는이 가방을 라피아 휴대용에서 세련된 가방으로 변형시키기 위해 많은 독특한 터치를 가져옵니다. 사실,이 가방을 많이 볼수록 해변이나 수영장에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이해하는 것은 사우스 플로리다에있는 사람들이 항상 감동을 받기 위해 옷을 입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가장 세련된 비치 백 중 하나 일 것입니다. Jimmy Choo Carry를 통해 낮잠을 $ 995에 구입하십시오.

Antik Batik Cerena Carry는 더 저렴할뿐만 아니라 Jimmy Choo보다 더 느긋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가방의 모양과 짠 바나나 리프와 가죽 트림의 페어링은 Jimmy Choo 가방과 비슷하지만 구조가 약간 줄어들고 느긋한 느낌이 더 많기 때문에 훌륭한 해변 옵션이됩니다. . Shopbop과 함께 Antik Batik Carry를 $ 300에 구입하십시오.

우리에게 말씀해주십시오 : 당신은 무엇을 해변이나 수영장으로 가져 오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