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New York Fashion Week 2013

에서 유명인들과 디자인이 가져 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New York Fashion Week의 Stars의 주제는 약간 이상합니다. 그들 대부분은 자신이 나타내는 쇼 나 그들이 대표하는 브랜드 또는 제품에 가고있는 디자이너에 의해 지불되기 위해 지불됩니다. 즉, 많은 사람들이 비교적 투명 할 수있는 것에서 그 디자이너로부터 옷을 가져 오는 것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광고 제도. 패션쇼의 요점은 새로운 컬렉션을 광고하는 것입니다. 가방이 유명 인사의 손에 어떻게 들어가도 정확히도 할뿐만 아니라 항상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모델이 있습니다. 그들은 물론 나타나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디자이너의 모든 유형의 멍청이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더 일반적으로“모델 오프 의무”모양을 완전히 구멍을 뚫는 것뿐만 아니라 다운 타임에서 왜 그런 가운을 가야하는지 정확하게 알아낼 수없는 이유를 우리 모두에게 의문을 제기합니다. (아마도 우리는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아마도 매혹적인 대비 일뿐 아니라 아래 슬라이드 쇼에서 완전히 확인할 것입니다.

Vogue Nippon 편집자 Anna Dello Russo가없는 패션 위크 스타일 라운드 업은 없습니다. 이 사진에서 그녀는 프라다 꽃 클러치와 함께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라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Prada를 쇼핑하십시오.

Jada Pinkett Smith는 등장하기 위해 지불 될 수 있지만, 그녀를 데려온 브랜드는 그녀에게 가방을 제공하지 않았다. 대신, 그녀는 전통적인 Yves Saint Laurent 봉투 클러치를 썼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Yves Saint Laurent를 쇼핑하십시오.

Karlie Kloss는 새로운 슈퍼 모델의 새로운 작물에서 팩의 리더이며, 그녀의 옵션은 계절의 Dior Libertine Hobo입니다.

전문적인 IT 여성 Harley Viera Newton 마찬가지로 Dior Woman Dior Tote를 선택한 DIOR.

신규 이민자 인 Sami Gayle은 개인적으로 본 적이없는 Bluebloods라는 쇼에 참여하지만 BCBGMAXAZRIA THEA 클러치를 더 잘보고 싶습니다. Macy ‘s를 통해 83 달러에 똑같은 가방을 집어 올리십시오.

블랙 샤넬 전통 플랩이있는 Crystal Renn과 같은 클래식의 직무는 일반적으로 클래식합니다.

그리고 Hilary Rhoda와 그녀의 Celine Trapeze 가방이 여기에서 보여준 전통적인 Model-It Bag Combo가 있습니다.

패션 위크에는“유명한”사람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패션 세계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Michelle Harper는 브랜드 컨설턴트이며, 그녀는 그녀의 앙상블을 뚫기 위해 Hermes Birkin을 선택했습니다.

상당히 거짓말 쟁이에서 그녀의 기능으로 이해 된 가장 새로운 이민자 인 Shay Mitchell은 그녀의 쇼 경험을 위해 Diane von Furstenberg Carolina Lips 클러치를 선택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345에 자신을 데리러 가십시오.

Smash Star Katharine McPhee도 마찬가지로 DVF 악 대차에있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345.

파리 힐튼은 더 이상 패션 쇼에 초대받지 못하지만 그녀의 형제 자매 니키 힐튼은 여전히 ​​링컨 센터에서 일상적인 일입니다. 이 특정 날에, 그녀는 검은 헤르메스 켈리를 가져 왔습니다.

헤르메스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 흉내낼 수없는 코미디언 조안 리버스 (Joan Rivers)는 전통적인 조합으로 갔다 – 거대한 모피와 거대한 헤르메스 버킨 (Hermes Birkin).

다소 “윤리적”메모에서 가수 Colbie Caillat는 비건 채식인 Stella McCartney Falabella Foldover Clutch와 함께 갔다. Neiman Marcus를 통해 895 달러에 다른 색상으로 선택하십시오.

Petra Nemcova가 어떤 쇼가 향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녀는 Black Celine 수하물 토트로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DVF와의 유명인은 이번에 Coco Rocha 주변에서 크림 Diane von Furstenberg Tonda Minaudiere를 가져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345.

DVF 파견단을 마무리 한 Vanessa Hudgens는 Diane von Furstenberg Mini 440 숄더백을 디자이너의 쇼에 가져 왔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Diane von Furstenberg를 쇼핑하십시오.

지금까지 내가 선호하는 패션 위크 지갑 순간이었던 Angela Simmons는 링컨 센터에서 아름답고 밝은 헤르메스 콘스탄스 어깨 가방과 함께 나타났습니다.

Alexa Ray Joel은 여기서 파업을 시도한 것은 무엇입니까? 불확실한. 그래도 루이비통 앨마 가방입니다. Louis Vuitton을 통해 $ 1,830에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이브에서 내가 발견 한 셀린 수하물 캐리 의이 흑백 코발트 버전은 내가이 가방을 선호하는 반복 중 하나입니다.

다시 Nicky Hilton! 우리는 그녀가 규칙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는 Rebecca Minkoff Alaina Mini Bag을 Rebecca Minkoff 쇼에 가져 왔습니다. Bloomingdale ‘s를 통해 $ 417에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또 다른 모델, 하나 더 사랑스러운 전통 가방 : Selita Ebanks와 샤넬 미니 전통 플랩 파이썬 백.

뉴욕 패션 위크 (New York Fashion Week)에서 오는 것뿐만 아니라 오는 여배우뿐만 아니라 디자인뿐만 아니라 여기에서도 디자이너들도 여기에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우리는 Rachel Roy가 사랑스러운 회갈의 헤르메스 켈리를 가져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패션 위크는 새로운 이민자 여배우의 주인 것처럼 보였으므로 한 번 더 끝내자. Krysta Rodriguez, BSmash의 Costar뿐만 아니라 도로 여배우는 Rebecca Minkoff Mac 백을 가져옵니다. Bloomingdale ‘s를 통해 $ 29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