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Dior Flight Flap Tote

오늘 쇼핑하는 동안 나는 모든 로고 백이 동일하게 생성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이 기억한다면, 나는 로고 백의 열렬한 팬이 아닙니다. 사실 우리 엄마는 나보다 훨씬 보수적입니다. 가방에 로고가 있으면 엄마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갑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자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구찌, 프라다, 클로이를 가지고 다닐 때, 어떤 사람들은 가장 확실히 눈 공을하고 가방을 인식 할 것입니다 (그녀는 꿈의 세계에 살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우리가 Dior에 걸어 갔을 때 놀랍게도 그녀는 즉시 특정 로고 가방에 끌려 갔고 나뿐만 아니라 그녀에게도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세상은 매일 조금 더 재미 있습니다!

Dior Flight Flap Tote는 새로운 Dior 로고 Denim Canvas를 선보이며 Dark Blue Calfskin에서 다듬어집니다. 다음 큰 색상 중 하나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사람이라면, 엄마와 나는 많은 디자이너들에 의해 오렌지/소박한 오렌지가 보여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엄마가 아빠를 사랑하는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내가 공식적으로 파산했기 때문에 엄마를위한 가방!). Dior Flight Line의 일부 측면을 과시하기 위해 오렌지 캔버스 벨트 디테일과 오렌지 네오프렌 디올 비행 태그가 걸려 있습니다. 그 엉덩이 오렌지색을 조금 더 위해 가방은 오렌지 탑 스티칭을 보여줍니다. 외부에는 버튼 세부 사항과 스냅 닫기가있는 편리한 포켓이 있습니다. 가방 안쪽에는 지퍼 포켓과 새틴이 완성 된 섬유 라이닝이 있습니다. 또한 Christian Dior 핸드백의 큰 특권은 측면 벨트를 조정하여 약간 확장된다는 것입니다. 가방을 시험해 보았을 때, 광택이 나는 은색 금속 링크가있는 롤링 된 가죽 손잡이는 내 팔 아래에 완벽하게 맞으며 가방은 거의 너무 귀여워 보였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가방을 구입한다면 오늘지나 가기에는 너무 귀여워서 지금 시작하는 모든 주요 신용 카드 회사에 의해 스토킹 될 것입니다. 가방은 일상적인 크기가 16.5 ″ x 11.4 ″ x 7.5 ″입니다. Lovely Dior Boutiques 또는 Eluxury를 통해 $ 1425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