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Fendi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배낭, Resort 2016

의 새로운 가방을 데뷔합니다. Fendi Evel의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이제 브랜드가 무엇을할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일반적인 펜디 미학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 이상으로, 팬들이 그것을 먹는 것뿐만 아니라 유쾌한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것처럼 보이는 브랜드입니다. Fendi Resort 2016은 그 전통을 유지하는 데 빠르게 적합합니다.

룩북에는 저명한 작은 3Jours Carry의 축소 버전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몬스터 눈이있는 마이크로 크기의 배낭을 포함하여 오래된 즐겨 찾기에 대한 새로운 스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가 거대한 전화를 후자로 will 수 있는지 여부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많은 가방이 두껍고 대조되는 뱀 가죽 끈으로 기능하며, 일반적으로 간과되는 가방 스타일의 일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컬렉션에는 미래의 장식을위한 탁월한 캔버스를 확실히 제공 할 수있는 지퍼 탑이있는 구조 다운 탑 관리를 포함하여 수많은 새로운 가방이 있습니다. Fendi에서는 이것이 가장 먼저 믿을 수있는 것입니다.

[Vogue.co.uk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