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이 모시노 가방을 가지고 다니겠습니까?

나는 패션 작품에 대해 지나치게 부정적이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나는 내 취향이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디자이너가 취할 수있는 기회에 감사하며, 훨씬 더 비판적 일 때 일반적으로 가격과 품질이 적습니다. 물론, 미적 수준에서는 감사하지 않는 많은 항목이 있지만이 사이트에 초점을 맞추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Moschino는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데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 (Jeremy Scott)의 브랜드에 대한 짧은 재임 기간에서 그는 이미 맥도날드에서 영감을 얻은 라인, 매우 기발한 아이폰 케이스 (내가 좋아하는!)와 유명한 재킷처럼 보이는 일련의 가방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Moschino는 티셔츠 백으로 재킷 가방을 한 단계 더 많이 가져갑니다.

나는 재킷 가방 중 하나를 가지고 다니고 싶지 않았지만이 티셔츠 가방 위로 많이 선택합니다. 좋은 : 가방은 훌륭한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나쁜 : 다른 모든 것. 나는 가방을 좋아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안팎으로 들어 가려고 할 때 뻣뻣한“셔츠 슬리브”가 당신을 찌르면서 당신의 어깨를 들고 다니는 것이 너무 불쾌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가방 가격은 Net-a-Porter를 통해 $ 1,495입니다.

그러나 내가 시작했을 때 말했듯이, 내가 좋아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은 매우 다른 두 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돌아옵니다, 사랑하는 독자 : 당신은이 Moschino 가방을 가지고 다니겠습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