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소개 : Dior Bobby East-West

는 2020 년에 출시 될 가장 큰 가방 중 하나는 Dior Bobby Bag이었습니다. Maria Grazia Chiuri가 Dior의 2020 년 가을 컬렉션을 위해 디자인 한 Dior Bobby는 시대를 초월한 현대성과 함께 융합합니다. 그것은 상징적 인 집 디테일에 ODE를 특징으로하며 Christian Dior의 사랑하는 개 Bobby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바비 백은 가볍고 컴팩트 한 호보 스타일 가방으로, 걸쇠와 장식용 CD 버클로 쉽게 접근 할 수있는 플랩 디자인 폐쇄가 특징입니다. Bobby는 또한 Christian Dior의 첫 번째 부티크 주소 인 뒷면에 엠보싱 30 Montaigne 서명이있는 뒷주머니가 있습니다. 이 새 하우스 클래식은 창조 이후 다양한 크기, 가죽, 색상 및 패턴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이제 Cruise 2022의 경우 Maria Grazia Chiuri는 상징적 인 Dior Bobby Bag을 다시 놀라운 새로운 모양으로 재 해석했습니다. 직사각형 Bobby East-West는 우리가 Bobby에서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취하고 모양을 전보다 더 현대적이고 신선하게합니다.

이제 상점과 Dior.com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Bobby East-West는 Box Calfskin에서 Rose Des Vents, Black, Latte, Yellow 및 Amber의 음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Dior의 클래식 비스듬한 캔버스에도 표시됩니다. 동서 바비에는 컨버터블이있는 탈착식 스트랩이있어 크로스 바디, 어깨 또는 손 캐리 마모가 가능합니다. 스웨이드 안감, 내부 플랫 포켓 및 고전적인 Christian Dior Military에서 영감을 얻은 버클로 마감 한 동서 바비는 우아하고 매끄럽지 만 하루 착용에 지나치게 옷을 입지는 않습니다. Dior를 통해 지금 발견하십시오.

Dior Bobby East-West 가방
Dior를 통해

$ 3,300

Dior Bobby East-West 가방
Dior를 통해

$ 3,30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