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Gucci Thiara Medium Double Envelope Carry Bag

스냅 샷 소개 : Gucci Thiara Medium Double Envelope Carry Bag

가역적 : 포워드를 다루는 구찌 GG 로고 또는 구찌의 유명한 사자 머리 전선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rry Strap은 완전히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작은 금색 체인이있는 홀드로 엄격하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개의 내부 포켓

GG 로고 전면과 함께 크로스 바디를 사용하는 경우 가방은 몸에 평평하게 놓지 않습니다.

이중 건물은 가방을 약간 부피가 크게 만듭니다

Gucci가 지금은 순간적으로 이상적이며 한동안 그 순간에도 이상적이라는 점을 극도로 제거하고 있으며, 액세서리 세계에서 2018 년은 구찌의 해라는 사실을 알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다지 확고한 것은 아닙니다. Alessandro Michele의 작품은 컬렉션 후 컬렉션을 계속 놀라게합니다. 비록 브랜드에 잘 맞는 이전 스타일을 취하고 재창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경우 Michele은 Gucci의 2018 년 활주로에 새로운 가방 실루엣을 소개했으며 창의적인 구조로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Thiara Medium Double Envelope Carry Bag은 독특하고 재미 있으며 진지하게 다재다능합니다.

12 월에 구찌의 2018 년 가방을 처음으로 살펴 보았을 때 나는이 가방에 즉시 끌 렸습니다. 이상적으로, 나는이 가방이 하나의 가방을 두 개가있는 것과 같다는 것이 정말로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모양이 얼마나 다른지 정확히 관찰했습니다. 나는 더 간단하고 덜 외관을 좋아합니다. 단단한 가죽쪽에 가방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구찌의 더블 GG ​​하드웨어가 있거나 더 많은 옷을 입히고 매혹적인 모습을 보이면 가방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반대쪽. 가방의 다른쪽에는 가죽 위에 금 줄격 로고 프린트가 있으며 구찌의 항상 초음파 페인트 에나멜과 크리스탈이 많은 고양이 헤드가 있습니다. 나는이 가방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동안 몇 가지 단점을 유지합니다. 우선, 사자 머리가 당신을 향해 다루는 경우 가방은 몸에 평평하게 놓지 않고 엉덩이에 다소 불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방의 이중 건물은 가방이 다소 부피가 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하나의 가방을 하나로 두는 것과 같다는 점을 고려할 때, 스타일은 이브닝 백에 상대적으로 넓으므로 밤을 보내야 할 요구 사항을 위태롭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찌 티아라는 매끄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진정으로 훌륭한 손을 가지고 있으며 엄청나게 섬세하지 않고 쉽게 긁히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레스 샘플이 많이 활용되고 촬영을 위해 많은 다른 출판물로 보내지기 때문에 탁월한 모양의 평가에 가방을 얻을 때 비교적 큰 표시입니다. 이 가죽이 긁히지 않았고 탁월한 모양 이었다는 사실은이 가방이 나이를 잘 잘 견딜 수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물에 늘어선이 두 배로 구성된 가방의 양면은 지퍼 주머니 외에 내부 슬릿 포켓을 기능 하므로이 가방은 내 눈에 진정으로 실용적입니다. 지퍼가 달린 포켓에 립스틱과 다른 화장품과 같은 다른 작은 제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골동품 골드 하드웨어는 매끄러운 가죽과 ‘구찌 골드’톤의 하드웨어가 구찌의 순간 가방에서 내가 선호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나는 소프트 골드 로고를 좋아합니다. 최고 관리 체인은 더 ​​빛나는 금으로 만들어 졌다고 믿었습니다. 가방의 양쪽은 자기 스냅 클로저가있는 플랩과 탈착식/조정 가능한 캐리 스트랩을 기능합니다. 섬세한 탑 관리 체인은 제거 할 수 없지만이 가방을 클러치로 가져 오면 큰 터치를 추가합니다. Thiara Medium Double Envelope Carry Bag의 일반적인 치수는 6 ″ H x 10.5 ″ W x 3 ″ D입니다. Gucci를 통해 2,890 달러에 독창적 인 플랩 백을 잡을 수 있습니다.

브루클린 윌리엄스 버그에있는 윌리엄스 버그 호텔에서 촬영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