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구찌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Gucci)의 첫 번째 주요 가방은 구찌 (Gucci)가 이전에 구찌의 액세서리 헤드 인 알레산드로 미켈레 (Alessandro Michele)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했을 때

도착했습니다. Alessandro는 이미 Gucci 액세서리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가지고 있었고 적합성은 완벽 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첫 활주로 쇼는 가방으로 가득 차 있지 않았습니다. 대신 Alessandro는 활주로를 보내기 위해 하나의 주요 스타일에 집중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그 가방은 이제 상점에 도착했으며, 연동 어깨 가방과 Linea B 중간 GG-Clasp라고합니다. 많은 표현과 몇 가지 크기의 옵션도 있으며,이 가방은 맨 위에 있지 않지만 매끄러운 라인과 깨끗한 디자인은 패션 포워드와 아름답습니다.

몇 가지 색상이 있지만 분홍색과 청록색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며 실버 톤 하드웨어와 대조됩니다. 구찌는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으로 유명하며, 손으로 그린 ​​가장자리와 수동 스티치 세부 사항이있는이 가방에 표시됩니다. 가방의 눈에 띄는 기능은 고전적인 연동 G 클로저가있는 플랩 전면으로, 매우 상징적 인 느낌을줍니다.

이것은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가방 중 하나이며 최종 제품은 옳습니다. 당신은 내가 구찌를위한 소프트 스팟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이 가방을 조금 더 보았을 때, 나는 그 가방을 더 많이 보았습니다. Neiman Marcus Online을 통해 Pre-Fall Gucci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구찌 연동 어깨 가방
Neiman Marcus를 통해 $ 1,550

구찌 연동 어깨 가방
Neiman Marcus를 통해 $ 2,100

파이썬에서 구찌 연동 어깨 가방
Neiman Marcus를 통해 $ 2,900

구찌 연동 어깨 가방
Neiman Marcus를 통해 $ 2,10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