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앨리슨 우드 맥스의 캔자스 시티 호보

는 이렇게 보이는 가방을 게시하면 항상 나를 약간 긴장하게 만듭니다. 글쎄, 그것을 긁으십시오. 이와 같은 가방을 게시하면 내가 좋아할 때만 긴장하게 만들고, 나는 내가 얼마나 잘못되고 얼마나 끔찍한 지 알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블로거는 감정이 있습니다. 어쨌든, 일종의.

그러나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앨리슨 우드 맥스의 캔자스 시티 호보 (Kansas City Hobo)는 정말 흥미롭고 잘 실행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내 이야기이고 나는 그것에 붙어 있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그렇지 않다고 설득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모든 친구들이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가방입니다.

Neiman Marcus의 웹 사이트의 작은 블러가 나에게 말한 것을 제외하고는이 디자이너와 관련이있을 때 상황이 전혀 없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그녀는 뉴욕에 살고 있으며 자료는 이탈리아 출신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것이 내가이 가방을 좋아하고 가을에 하나를 원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구매하는 데 필요한 모든 맥락입니다.

우리는 모두이 가방과 비슷한 가방을 미워했지만 (나는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는 프린지 재앙 과이 가방의 몸을 형성하는 파쇄 가죽을 의심 할 여지없이 신중하게 사용하는 사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확대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가죽은 다양한 색상과 유형의 다양한 색상과 유형이며, 모두 긍정적으로 매혹적인 우아하게 통제 된 혼돈으로 함께 제공됩니다.

색상의 작은 차이는 가방을 만드는 이유이며,이 특정 호보의 흥미로운 구조를 실제로 이끌어냅니다. 너무 지저분하지 않고 충분히 지저분하며 약간 흐트러진 모양은 지금은 별들 중에서 큰 모습입니다. 디자이너가 자신에게 좋은 점을 알고 있다면, 그녀는이 가방을 Vanessa Hudgens, Ashley Tisdale 및 모든 친구에게 보내 게 될 것입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595를 통과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