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Marc Jacobs Miss Marc Area Cross Body Bag

의 Marc는 Mr 씨와 Miss Miss에 대해 다소 두려워하는 날이 완전히 끝났습니다. 사실, 나는 왜 내가 왜 처음부터 너무 오싹했는지 명심할 수 있습니다! 오, 맞습니다- 그들은 소름 끼치기 때문에. 그러나 그들은 이상한 팀 버튼의 방식으로 매우 훌륭합니다. 그러나 나는 소름 끼치고 있습니다.

마크 양은 티에서 배낭, 제가 검사 한 코인 핸드백에 이르기까지 지금 무엇이든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Marc Jacobs Miss Marc Area Cross Body Bag 의이 Marc 외에도 매력적이거나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하는 것은 없습니다. 혼란스럽지 않고 열렬하고 청소년이없는 것은 사랑 스럽습니다. 또한 Miss Marc의 사진은 해적 모자를 추가하여 이상하게 모양의 머리를 보상합니다. 영리하고 마크 제이콥스, 매우 영리합니다.

또한 비트 크로스 바디는 현재 극도로 빛나는 광 데님 패턴을 활용할뿐만 아니라 브레이딩과 스웨이드 술을 통합하여 약간 뒤틀린 꽃 파워 인 히피 키드 분위기를 통합합니다. 그러나 물론 해적 그래픽은 그대로 모순됩니다. 우리는 마크를 그리워하는 것을 고정 할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것은 그녀가 금발 친구 바비 스타일의 뉴스 앵커뿐만 아니라 컴퓨터 엔지니어 일 수 있습니다. Shopbop과 함께 $ 158에 가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