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NationalHandbagday Instagram Roundup Part One – 10 월 9 일

National Handbag Day를 축하하는 Purseblog 사무실에서 정말 바쁜 날이었습니다. 내 가방에!

사실, 우리는 너무 기뻐서 우리가 한 번의 반올림을하기에는 너무 특별하다고 선택했기 때문에 이번 주에는 두 개가 있습니다. 우리는 금요일에 다음 즐겨 찾기를 선택하여 여러분 모두가 첫 연례 전국 핸드백 날을 어떻게 축하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내일 2 부를 기대하고 해시 태그 #NationalHandbagday를 사용하여 사진을 계속 보내주십시오.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xxjendar 의이 인스 타 그램은 실제로 너무 귀여웠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셀린과 함께 맛있는 아이스 라떼와 초콜릿 케이크를 즐기는 것보다 더 달콤한 것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아니야.

펜디의 모피 몬스터는 @chawpyaeyh의 셀린 트라프 즈 토트에서 매달릴 때 스타 벅스가 필요해 보인다. Neiman Marcus를 통해 $ 700에 자신의 Fendi Fur Monster Charm을 구입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여성의 옷장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두 가지 필수 요소가 있으며 @stefaniarocks는 완벽하게 못 박았습니다. 클래식 블랙 백,이 경우 아름다운 샤넬과 재미있는 표범 액세서리.

가장 친한 친구 Balenciagaand Chanel, 오후 휴식을 취하기 위해 소유자 @missyanacherie와 함께 Flatiron의 풍경을 찍습니다. 트렌디 한 무리, 생각하지 않습니까? Neiman Marcus를 통해 Balenciaga를 쇼핑하십시오.

Beauty Buff @opinionNothing은 심각하게 전혀없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LV 웹 사이트를 통해 Louis Vuitton Neverfull을 쇼핑하십시오.

우리는 @coralsncognacs의 최신 샘플 판매 발견 인이 Alexander Wang Rocco 토트에 대해 분명히 집착하고 있습니다. Shopbop을 통해 훨씬 더 많이 쇼핑하십시오.

@hautesofabulous에서 찾은이 모피는이 Zara 가방을 매우 고급스럽게 보이게합니다! 이 방법으로 훨씬 더 많은 Zara 핸드백을 쇼핑하십시오.

@kruppgroup의 친구들은 Totetastic Jonathan Adler 가방으로 National Handbag Day를 축하합니다! Jonathan Adler 웹 사이트를 통해 자신을 토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