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뉴스에서 : 럭셔리 새로운 맥도날드

우리는 우리 모두 디자이너 핸드백에 마크 업을 지불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모르는 경우 그 바위 아래에서 나가십시오. 나는 디자이너 핸드백을 좋아하지만 때로는 가격표에 헐떡 거립니다. 당신이 나와 함께 쇼핑을 한 적이 있다면, 당신은 내가 가격표를 들여다보고 내 얼굴이 플러시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걸어 가서 더 많이 탐색합니다. 그것은 가격표, 엄청난 가격표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계속 구매하고 있으며 다음 핫 핸드백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계속 공유합니다. Deluxe의 작가 : Dana Thomas의 Luster를 잃어버린 Dana Thomas는 Louis Vuitton과 McDonald ‘s를 비교했으며 Bernard Arnault의 Louis Vuitton 회장으로부터 Pizazz가없는 Golden Arches로 인식 할 수있었습니다.

Dana Thomas는 Deluxe의 사본으로 봉투를 채우고 있습니다. 사치가 광택을 잃어 버렸고 그들과 함께 갈 음표를 쓰는 방법. 세계 최대의 고급 제품 생산 업체 중 하나 인 Moet Hennessy Louis Vuitton 회장 Bernard Arnault에게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아, 난 몰라. ‘내 책을 즐기시기 바랍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Arnault는 적합합니다.

프랑스 거물은 예술적 감성이없는 사악한 돈을 벌고있는 전 부동산 개발자로 손가락을지고 있으며 Louis Vuitton은 럭셔리 산업의 맥도날드로 특징 지어집니다. Thomas Drily는“백만이 봉사했습니다. 로고는 황금 아치만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나는 확실히 나이키, 코카콜라와 함께 상위 10 위에 올랐다.”

Executive 스타일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럭셔리가 당신에게 와우 요소를 잃는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