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Rhobh :“누군가가 여기 울려면 당신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어제 밤은 Lisa의 새로운 쇼인 Vanderpump Rules의 Real Housewives of Beverly Hills의 반 에피소드의 절반이었습니다. 우리는 Lisa의 쇼를 되찾지는 않지만 어젯밤의 요점까지의 요점까지 요약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리얼리티 TV의 심연에 빠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우리는 그 저녁 파티에서 가장 잘 시작했습니다. 디너 파티를 기억하십니까? 도덕적으로 부패한 Faye Resnick? 한 달 전과 같이? 글쎄, 우리는 Brandi가 상황에서 자신을 제거하고 Faye가 그녀의 가짜 탠-가짜 머리 일치 시스템으로 잘난 척하고 승리하면서 가장 잘 돌아 왔습니다. 페이가 나중에 자신을 구속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마치 그녀가 방금 논쟁에 빠진 것처럼 그녀가 여파로 너무 멀리 갔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의 희망은 빠르게 돌진했다. 그녀는 계속해서 Lisa와 나머지 테이블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Lisa가 Faye에게 필사적으로 가치가있는 언어 적 림을주기에는 너무 많은 성인이라는 사실에 정말 슬프다. 특히, 페이는 카일이 파이 (Faye)가 자신의 손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브랜디를 모욕하는 더러운 일을하기 위해 분명히 데려 왔을 때 리사가 꼭두각시 마스터라고 불평하는 것은 풍부한 아이러니였습니다. 그녀의 입장에서, Kyle은 Lisa가 제안 할 때까지 손님 중 한 명이 방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으려 고 생각조차하지 않았습니다. 여주인.

그 다음날 테일러의 집에서, 어떤 종류의 치유 기호-신경 쓰레기 사람 (이 쇼에서 일반적으로“에너지”라고 부르지 않습니까?) 팔러에서 구슬을 내밀고 정착지에 농어를주고 머리 속의 목소리와 대화하십시오. 테일러의 최소한의 신용으로, 그녀는 처음부터 모든 것에 대해 모호한 것처럼 보였지만, 심령이 그녀가 확실히 듣고 싶어하는 것을 말하기 시작하면 테일러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Psychic은 Diana 공주에게 실제로 일어난 일을 밝히면서 약속을 마무리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그런 종류의 진실 폭탄을 떨어 뜨릴 때 일반 대중이 그것을 다룰 수 없기 때문에들을 수 없었습니다.

Kyle ‘s House에서, 저녁 파티의 현명한 마리사 사람은 Kyle의 강사와의 개인 요가 세션을 위해 데려갔습니다. 실제로 친구에게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아마도 포즈 풀 사이드에 그들을 투자하기 위해 최고 달러를 지불했을 것입니다. 다루지 않은 것은 브랜디 사과의 진실성이 처음에 그녀의 빌어 먹을 회사였던 이유였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 결코 그렇지 않았고 여전히 그렇지 않았습니다.)

물론 우리는 브랜디와 리사를 방문 할 때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쇼핑 (Lisa ‘s가 아닌 Brandi의 예산으로 선정 된 것처럼 보이는 부티크)에서 저녁 식사 파티에 대한 토론을하는 대신 Vanderpump 규칙에 관심을 갖기 위해 약간의 프로모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Lisa는 Brandi에게 임신 중에 남편을 슈팅 한 칵테일 웨이트리스 Scheana와 만나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브랜디는 결혼을 해치는 것에 대해 그녀를 비난합니다. 어리석은 일입니다. 결혼을 해체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들은 그 안에있는 사람들입니다. 나는 Scheana에 대한 따뜻하고 모호한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녀의 배우 연인이 결혼했고 결코 신경 쓰지 않았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바람을 피우면서, 나는 당신을 속인 사람에게 가장 먼저 비난을내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디는 그렇게하지 않았으며, 그녀는 그 중 어느 것도 뒤에 놓을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Scheana와 만나기로 동의했습니다. Lisa는 결국 그녀의 주요 보호자이며, 쇼를 위해 실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테일러의 집으로 돌아온 심령은 구내를 비워졌고 테일러의 변호사들은 소송에 대한 가능한 합의에 대해 편리하게 이야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모두 테일러의 결혼 반지와 헤르메스 가방 2 개가 그 용어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테일러는 죽은 남편으로부터 결혼 반지를 포기한다는 생각에 적절하게 화를 냈지만 다른 자산이 없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었습니다.

Yolanda ‘s House에서 그녀는 아이들을 위해 요리하고 모델 딸 (그리고 우리의 나머지 사람들)을 남성적이기 때문에 스포츠를하지 말아야하는 방법에 대해 모델 딸 (그리고 우리의 나머지 사람들)을 강의하고 있었고 배구를하면서 Gigi가 레즈비언이라고 걱정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것을 똑바로 맡기겠습니다. 여자들은 그들의 몸을 기쁘게하기 위해 몸을 유지하기 위해 미치광이처럼 운동해야하지만, 즐거움이나 스포츠와 경쟁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t 데이트하고 싶다 dudes. 또한 모델링은 여성의 활동이며, 그 이유 때문에 십대에게는 긍정적이고 적합한 활동이지만 팀 스포츠는 아닙니다. 그래 그리고 나서.

Camille ‘s House에서 Brandi는 이혼 정상 회담을 위해 와서 각각의 전 결혼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Camille의 아이들은 Frasier ‘s House에서 그녀의 이름을 말하거나 어머니에게 전화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터무니없고 반대편에 관련된 사람들의 미숙함과 불안을 보여줍니다. Brandi의 경우, 그녀는 Scheana와 만나야하는지 여부를 무게를 측정하고 있었고 Camille은 그녀에게 계속해서 그렇게하라고 추천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Brandi가 그렇게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전반적으로 일종의 반명적인 대화였습니다.

다음으로, 아마도 Adrienne이었다. 그녀와 폴은 브랜디와의 폭발 후 전적으로 촬영을 중단했다고한다. 그녀의 귀환은 드라마를 다루지 않았다. 대신, Adrienne은 남편과 함께 시작하는 스킨 케어 라인을 꽂을 기회를 얻었습니다. 아마도 그녀와 Paul이 이혼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장면은 약 45 초 동안 지속되었고 Adrienne은 다시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위해 어떤 종류의 그룹 저녁 식사로 직접 뛰어 들었습니다. 테일러는 어떤 이유를 알고 있는데, 그 시점에서 테일러는 그녀가 양복을 떠나기 위해 반지와 가방을 포기하기로 동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지 시가 바에서 김의 특이한 모습은 테이블의 임의의 친구에 의해 논의되었지만 대화 라인에서 나온 것은 없습니다. 사실, 장면 자체는 던지는 것처럼 보였다.

그리고 우리는 메인 이벤트로 대우 받았습니다 : Sur에서 브랜디와 스키아나의 마음에 대한 회의. Scheana가 바닥 뚜껑에 여분의 검은 아이 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착용하여 눈물에 대한 시각적 영향을 최대한 활용하여 현실 텔레비전에서 직업을 만들 계획이라면 그녀를 잘 할 수있는 전략을 세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 사이의 앞뒤는 대부분 당신이 기대했던 것입니다 (“그는 나를 여행했습니다!”“나는 그의 아내였습니다. 나는 그의 모든 것이 그의 모든 것이 었습니다!”“그는 내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브랜디는 하나를 물었습니다. 내가 똑똑하다고 생각했던 것 : 그녀의 친구들 중 어느 것이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이제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믿을 수있는 사람을 찾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상황에 따라, 만남은 당신이 기대할 수있는 것만 큼 진행되었으며, 브랜디는 대부분 성숙하고 합리적이었습니다. Scheana는 일반적으로도 수행했지만이 에피소드가 직접 피를 흘린 Vanderpump 가이드 라인의 초연을 본다면 왜 그녀는 다른 사람들의 파트너를 쫓는 사람으로서의 신뢰성 때문에 약자가되도록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그녀를 Stassi로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것에 들어 가지 말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