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PURSEFORUM ROUNDUP-11 월 5 일

안녕하세요 친구, 또 다른 금요일이 왔으며 우리는 주간 TPF 체크인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번 주 라운드 업에는 놀랍도록 고전적인 브라운 색조가 있습니다. 밝은 갈색과 황갈색에서 어두운 아늑한 색조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핸드백 색상 중 하나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브라운은 올 가을 가장 인기있는 색상 중 하나이며, 컬렉션에 멋진 브라운 백을 추가하려는 경우 여기에 필요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당신이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당신은 들어 와서 재미에 참여해야합니다. 이 포럼은 전 세계의 다른 가방 팬들과 연결하고 모든 가방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가방

가방 1
먼저, 우리 회원이 curated_lux_collection 공유하는이 샤넬 듀오는 우리가 도울 수는 없지만 여기에 포함시킬 수는 없지만 goodie이지만 goodie입니다! 그들은 6 월 에이 새로운 미니 쌍을 공유했지만이 역동적 인 듀오는 포함시키지 않기에는 너무 좋았습니다.

가방 2
다음으로, 우리는 Gucci Subforum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Luxbaglover의 새로운 Horsebit 1955 Shoulder Bag의 멤버 트랙에서 죽음을 멈췄습니다. 이 갈색은 초콜릿 갈색만큼 어둡지 않지만 평균보다 확실히 더 깊습니다. 이 가방은이 그늘에서 놀라워 보이며 가을/겨울에 너무 아늑하고 완벽합니다!

가방 3
CCLUVER0416이 포럼에 공유 한이 Saint Laurent Solferino는 매우 독특하고 시원합니다. 다채로운 트위드와 어두운 에스프레소 갈색 가죽의 대비는 너무 재미 있고 가을에는 훌륭한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가방 4
구찌는 이번 주에 스포트라이트를 실제로 훔치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 회원 Rowy65가 포럼에 공유 한이 Marmont Duo를 공유해야했습니다. Marmont 라인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확실히 평판이 좋은 클래식이 되었으며이 갈색은 특별한 것입니다.

가방 5
PKWC2는이 놀라운 아가씨의 초상화를 공유했습니다. 가을을위한 완벽한 색조가 있다면 이것이 바로 그다.

가방 6
Oldie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goodie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Narnanz는이 펜디 B 백을 공유했으며 갑자기 2006 년이되었습니다.

가방 7
이 팬이 선호하는 샤넬 19 가방을 찍지 않고는 갈색 가방 라운드 업이 아닙니다. 그것은 가을 시즌 동안이 아름다움을 빼앗기 위해 많은 TPF ‘중 한 명인 FlyingFree27 회원이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사랑합니다. 우리는 정말로!

가방 8
Coach ‘s City Blocks Line은 우리가 가장 좋아했으며, 지난 가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멤버 Sunshine Mama가 공유 한 포럼에서 그것을 발견했고 작년에 우리를 그 놀라운 가을 날로 빨리 데려 왔습니다. 진정한 클래식!

더 원해?

당신은 아름다움 중독자입니까? 그러면 최근의 미용 구매 게시물을 좋아할 것입니다! (두 번째 스레드). TPF 회원이 늦게 구매하고 사랑하는 것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신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최근에 우리 회원들이 좋아하는 것을보기 위해 스크롤을 즐겼습니다.

휴가 버그에 물린? 요즘 휴가 시즌은 일찍부터 일찍 시작되는 것처럼 보이며, 추수 감사절도 아니지만 이미 휴가 응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도 그것을 느끼고 있다면, 휴일 스레드에서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