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스낵 N ‘Schmooze : 유명인은 Dior, Chanel 및 Louis Vuitton 사이에 Bites

별을 운반합니다! 그것들은 다른 시간에 다른 시간에 훨씬 더 관련성이 있습니다. 주로 그들이 체육관에 가서 건물을 떠나기 전에 스타일리스트와 대화하지 않을 때, 카메라를 가진 사람들이 대기 중이라는 것을 알고있을 때에도 간식을 만족시킬 때 OE. 또는 그들이 엄마와 어울릴 때, 심지어 우정이 미래의 재정 이익을 의미하지 않는 사람들만이 어울릴 때. 그러나 내가이 모든 것을 말하는 것처럼, 나는 유명 인사의 관련 바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습니까? 더 이상 말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그들의 가방 구매는 그들의 생활 방식과 마찬가지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주로 열망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가 여기있는 이유입니다!

Ashlee Simpson
Ashlee Simpson은 정통 펜디 백 버그로 강조된 유연한 검은 가죽 Gucci Marmont Backpack과 함께 LA에서 체육관을 떠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들은 심지어 그녀의 머리와 목을 강조하는 정통 땀 구슬 일 수도 있습니다. 구찌를 통해 구찌 마몬 몬트 배낭 쇼핑 ($ 1,890)

Chrissy Teigen
Chrissy Teigen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에 그녀가 선호하고있는 샤넬 빈티지 XL Weekender Bag로 LAX에서 간식을 다시 가져 오십시오.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샤넬 백을 쇼핑하십시오

재스민은
Jasmine은 Wee Louis Vuitton Palm Springs의 작은 배낭으로 Madeo를 떠나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Jasmine이 어떻게 하나의 검은 색 샤넬 클래식 플랩 가방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는지에 대해 썼습니다. 이 가방에 대해 똑같이 말할 수 있습니까? Louis Vuitton을 통해 Louis Vuitton Palm Springs 배낭 쇼핑 ($ 1,940)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는이 매력적인 스터드 Dior Lady Dior Bag과 함께 1 세계 무역을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새로운 영화인 Red Sparrow를 위해 언론을하고 있습니다.

케이트 모스
Kate Moss는 최근 파리의 L ‘Avenue에서 Cara Delevingne과 함께 점심을 먹었고 (한 사람처럼) 그녀는이 이국적인 Saint Laurent Bellechasse 가방을 가져 왔습니다. Bellechasse는 이번 주 유명인들로부터 큰 충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Nordstrom을 통해 Saint Laurent Bellechasse 가방 쇼핑 ($ 3,450)

Kirsten Dunst
누군가가 Kirsten Dunst의 미스터리 백을 신속하게 도울 수 있습니까? 이름은 블로그 뇌의 홈에 깊은 곳에 묻혀 있습니다. 누군가가 게시 후 15 분 안에 이것을 추측 할 것입니다.

LAVERNE COX
다음은 AOL 빌드 시리즈로 향하는 Laverne Cox입니다. 새로운 평생 쇼인 Glam Masters를 홍보합니다. 그녀는 검은 가죽 펜디 피에 카무 (Pendi Peekaboo)를 들고 있습니다. Fendi를 통해 Fendi Peekaboo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 4,200)

린지 빈
Lindsey Vonn은 한국에서 돌아 왔으며 최근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인용문 미스터리 남자와 저녁 식사를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녀는 화려한 Gucci Marmont 가방을 들고 있습니다. 구찌를 통해 구찌 마몬 몬트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 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