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유명 인사와 Balenciaga 가방 : 현실이 정착함에 따라 회고 적

은 니콜라스 게스 퀴어와 발렌시아가 (Balenciaga)가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에 직면 해 있습니다. Balenciaga를 위해. 모든 화신에서 Balenciaga 오토바이 백의 수명은 놀랍습니다. 이 디자인은 2001 년에 데뷔했으며 그 이후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편집자부터 Purseblog Company 직원의 절반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Zillion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게 나, 메그와 힐러리, 계산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수년 동안 Balenciaga 가방 4 개를 소유하고 있었으며, 처음에는 초연 디자이너 핸드백의 세계에 처음 진출했습니다. 나는 디자인의 상당한 유명 인사로 인해 그들을 크게 알게되었습니다. 내가 대학에있을 때는 별이없는 별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오늘날까지는 할리우드의 모든 여성이 정기적으로 회전하는 어딘가에 Balenciaga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의심? 우리는 아래에서 찾을 수있는 증거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Balenciaga가 시작된 곳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 Balenciaga Le Dix 오토바이 백으로, 낮고 매끄러운 황동 스터드를위한 “평평한 황동”디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가방은 2001 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03 년까지 Balenciaga는 2001 년과 2002 년 가방 수집가의 품목을 만들기 위해 Havised Hardware로 전환했습니다. Kate Moss는 여전히 평평한 황동 호보를 정기적으로 운반합니다.

나오미 왓츠 (Naomi Watts)는 발렌시아가 최초의 오토바이 가방의 또 다른 유명한 팬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아이만큼이나 귀여운 것처럼, 그는 작은 악어 발을 멀리 가져 가야합니다!

살아남은 평평한 황동에서 추측 한 것처럼 검은 가방은 Balenciaga의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색상은 하드웨어와 잘 어울리고 가방에 회사의 끔찍한 밝은 밝은 느낌이들 수있는 거친 자전거 타는 느낌을줍니다. 여기에서 Rooney Mara는 클래식 하드웨어가 장착 된 기본 Black Balenciaga City Bag을 보여줍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1545에 자신의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검은 색 발바이트에 약간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Tori Spelling에는 다음 크기가 있습니다 – 클래식 하드웨어가 장착 된 Balenciaga Work Bag. Neiman Marcus를 통해 $ 1695.

클래식 한 검은 색 모양의 공간에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까? Gisele Bundchen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의 B 가방은 Balenciaga Weekender입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1845에 자신을 데리러 가십시오.

Ashlee Simpson은 Balenciaga Weekender를 여행 할 때 Gisele와 같은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Balenciaga의 검은 가방은 클래식 스타일에서만 멈추지 않습니다. 금과은의 거대한 하드웨어는 수년간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Balenciaga는 더 이상 Vanessa Hudgens ‘Balenciaga Giant Gold Hardware City Bag에서 볼 수있는 가장 큰 거대한 하드웨어를 만들지 않지만 Neiman Marcus를 통해 1895 달러에 Rose Gold로 작은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alenciaga의 팬베이스가 전통적으로 유명한 사람들을 넘어 확장된다는 증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르노 스타 Jenna Jameson은 Vanessa Hudgens와 똑같은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하드웨어를 파지 만 더 미묘한 모습을 원하십니까? Lauren Conrad는 Balenciaga Town 가방을 Mini Giant 하드웨어로 선택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1795.

거대한 하드웨어를 소개 한 직후, Balenciaga는 거대한 금속 대신 거대한 덮개 하드웨어를 도입했습니다. 서명 스터드는 Hilary Duff의 Balenciaga Giant City Bag에서 볼 수 있듯이 가방의 나머지 가죽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많은 Balenciaga Satchels를 보여 주었지만, 브랜드는 수많은 어깨 가방도 수행합니다. Famke Janssen ‘s’s… 일반 날 가방 (내가 가장 좋아하는 Balenciaga Choice)은 Neiman Marcus를 통해 $ 1145를 운영합니다.

때때로 Balenciaga는 풍화 황동 이외의 재료로 클래식 하드웨어를 수행합니다. Kim Kardashian 이이 사진에서 가지고 다니는 것과 같은 최근 스웨이드 오토바이 백 라인의 경우 Balenciaga는 반짝이는 은색을 선택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1545에 스웨이드 버전을 구입하십시오.

일반적으로 Kardashians는 Big Balenciaga 팬입니다. 다음은 Balenciaga Classic Arena Square Tote와 함께 Kourtney Kardashian입니다.

Kardashian 형제 자매를 마무리하기 위해 Khloe Kardashian이 Balenciaga의 거대 도시를 들고 로즈 골드 하드웨어로 보입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1895 달러에 비슷한 디자인을 선택하십시오.

Nicole Scherzinger의 Bright Caftan에 집중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대신 Balenciaga City 가방에 집중하십시오.

컬러 선택은 Balenciaga Fangirls에게 매우 중요하며 Khloe Kardashian, Nicole Scherzinger 및 Hilary Duff가 Sage Green Bag과 같은 페이지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Hilary ‘s는 클래식 하드웨어가 장착 된 Balenciaga 워크 백입니다. 1695 달러에 같은 색상으로 같은 가방을 집어 올리십시오.

클래식 워크 백에는 실제로 많은 유명인 팬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Stephanie Pratt가 있습니다…

… Trish Cyrus, Miley Cyrus의 엄마 (Balenciaga Pompon Bag, Barneys를 통해 $ 1945를 선호하는 사람)… Miley ‘s Ful을 확인하십시오.L 그녀의 많은 가방 기능에 컬렉션!

… 그리고 Petra Ecclestone은 작업 가방의 네온 블루 도마뱀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악어 헤르메스 버킨, Natch와 함께 가지고 다녔습니다.)

Nicky Hilton (The Superior Hilton, 당신이 저에게 묻는다면)은 약간 더 중립적 인 Balenciaga 선택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보리에있는 그녀의 Balenciaga City Bag은 우아하고 여름입니다. 같은 가방은 Neiman Marcus를 통해 $ 1545에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 Nicole Richie에게주의를 피하기를 희망한다면 Stark White Balenciaga Weekender Bag이 아마도 최고의 위장이 아니라고 말해야합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1845에 자신의 (흰색이 아닌)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체육관에서 오지 않을 때는 Nicole이 조금 더 대담합니다. 결국,이 놀라운 Balenciaga Damask Stripe City를 가지고 다니면서 누가 숨기고 싶습니까?

Whitney Port는 또한 그녀의 Balenciaga 가방 대담한 것을 좋아합니다 -이 컬러 블로킹 된 Balenciaga Day Bag

Claudia Schiffer의 Balenciaga Patchwork Work Bag (어쨌든 작품 인 것 같습니다)도 대담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그것에 대한 관대 한 용어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Schiffer는 슈퍼 모델이므로 물론 그녀는 그것을 뽑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슈퍼 모델은 여전히 ​​중립적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Christy Brinkley와 Balenciaga Work Bag. 아니면 주간 일자 일 수도 있습니다! 이 각도에서 말하기 어렵습니다.

Anna Kournikova는 모델 대신 (적어도 명목상) 운동 선수이며 중립도 지원합니다. 그녀의 선택? Balenciaga 첫 번째 가방. Neiman Marcus에서 $ 1395에 자신을 데리러 가십시오.

또 다른 준 운동 선수 인 Danica Patrick도 중립을 선호합니다. 그녀의 Balenciaga는 먼지가 많은 분홍색 스웨이드 Balenciaga Velo 가방입니다. Neiman Marcus에서 $ 1545의 가죽 버전을 잡으십시오.

반면 여배우 엠마 로버츠 (Emma Roberts)는 밝은 파란색 발렌시아가 네오 민속 메신저를 선택했습니다. 다크 블루 버전은 Neiman Marcus를 통해 $ 1175입니다. (물론, 우리는 이미 엠마의 발렌시아가를 다루었 다!)

Ashley Tisdale은 그녀 앞에있는 Nicole Richie와 마찬가지로 체육관에 Balenciaga Weekender 가방을 사용합니다.

아마도 가장 예기치 않게, 우리는 전기 녹색 Balenciaga Papier 토트에 Alanis Morissette가 있습니다. 그녀의 놀라운 컬렉션을 더보고 싶습니까? 우리는 당신을 덮었습니다. Alanis의 토트를 1445 달러에 픽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