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Givenchy Rottweiler Antigona Tote를 가져 오시겠습니까?

독자의 이메일을 좋아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길고 많은 심층적 인 질문이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시간에도 짧을뿐만 아니라 짧은 지점이 있습니다. 지난주에 나는 Karen Y.로부터 전달 된 그림과“WTF!?”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직접. 좋아요.

나는 Givenchy가 충격 가치와 예술을 몇 가지 작품과 통합하는 것뿐만 아니라 Givenchy Rottweiler Antigona Tote와 정확히 일치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스타일은 처음에는 약간 어려운 일이지만 Givenchy는 자신이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Rottweiler 사진을 가진 다른 제품은 즉시 제공했을뿐만 아니라 상당한 마크 업을 위해 eBay에서 끝났습니다.

이 지방시 로트 와일러 토트로 패션이 치열 해집니다. Givenchy는 패션이 치열해야하며 이것이이 이미지로 수행 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조금만 조금 울부 짖습니다. 그러나이 토트를 가져 오는 것을 고려하는 내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내부에 비슷한 프린트가있는 여분의 내부 손목이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귀하에게 효과가 있거나 방문자 Karen Y를 좋아합니까? “WTF!”라고 말하고 있습니까? Bergdorf Goodman을 통해 비용은 $ 860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