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뽕나무 치타 헤어프 트베이스 워터 캐리

나는 뽕나무 치타 헤어프 트 하이어 트 베이 워터 캐리가 너무 나쁘게 좋아하고 싶습니다. 나는 의심 할 여지없이 끈끈한 것들, 대체 색깔 동물 프린트, 80 년대 부흥을 좋아합니다. 나는 모두를 두 번 보이게하는 진술 가방을 좋아합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물건을 가져 오거나 입을 여자가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탑승 할 수 없습니다. Magenta Cheetah Print의 개념은 반드시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이 가방의 실행은 Mulberry의 훌륭한 사람들에게 기대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내가이 가방에 가지고있는 문제는 주로 비율 중 하나입니다. 베이스 워터는 비교적 큰 가방으로, 일반적으로 신용을 신용하지만 패턴의 규모는 가방에 잘못된 것입니다. 치타 프린트는 작고 비교적 깨끗한 선이있는 가방에 큰 양으로 표시 될 때만 작게 보입니다. 플러스 크기의 사람들이 항상 작은 패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하는 것처럼 (개인 경험에서 크기 2보다 큰 사람에게는 훌륭한 규칙),이 축소 된 인쇄물은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양을 상기시키는 역할을합니다. ‘보고있는.

스케일이 더 크고 일반적인 영향이 더 크면 조금 더 그래픽이라면,이 가방은 다른 피곤한 의상과 짝을 이루는 놀라운 NEO-80S 액세서리 일 수 있습니다. 그대로 스타일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 물질뿐만 아니라 퍼지 백이 나를 놀라게한다. 나는 그것을 남겨 둘 것이다. 2650 달러에 Shopbop과 함께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