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Lanvin Amalia Cabas Metallic Carry

이제 우리는 오늘 금속성의 한 예를 보았으므로 엄청나게 잘못된 잘못을 보았습니다. 비록 그것을 얻기 위해 처리 한 브랜드에 몇 가지 소품을 제공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Lanvin.

나는 브랜드 핸드백을 모두 좋아하지 않지만 직접 볼 수있는 기회, 고품질의 재료 및 진정으로 빛을 발하는 데 관심이있었습니다. 나는 Lanvin Amalia Cabas Metallic Carry를 아직 보지 못했지만 무광택 가죽 버전을 보았고이 가죽의 미묘한 글리머 영향은 나를 더 좋아합니다.

미묘한 금속성은 미묘한 심장 마비만큼 전형적이기 때문에 Lanvin 이이 토트의 표면을 선택하는 데 상당한 양의 구속력을 활용 한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가방은 크기가 큰 이래로 완전히 눈에 띄었을 것입니다. 그대로, 그것은 이상적인 매력만으로도 사랑스럽고 중립적입니다. Lanvin의 가방도 마찬가지로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워지는 것으로 이해되므로 기회가 생기면이 아름다움 중 하나를 좋아하는 것이 좋습니다. Net-A-Porter와 함께 $ 1795를 얻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