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이번 주에 Stars는 Chanel, Hermès 및 Dior

의 가방으로 만든 작업을 이번 주에 코미디 쇼에 가서 새로운 서비스 기회를 찾았으며 많은 구찌를 사용했습니다. 이 출판물에는 단일 구찌 지갑이 없지만 (충격적이며 그 자체로 화를내는 것), 많은 양의 자수 구찌 기성복이 있습니다. 시끄럽고 반짝이고, 부유하고, 구찌 지갑과 신발에서 구찌에 이르기까지 뛰어 들었습니다. 스스로 준비하십시오.

셀린 디온
실크 구찌 야구를 입은 Céline D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검은 색 Hermès Birkin을 가져옵니다.

제시카 심슨
Jessica Simpson은 최근 에이 Dolce & Gabbana Sicily Bag을 Lax로 가져 왔습니다. 이 버전의 시실리는 거의 꽃 무늬가 거의없는 것 같습니다. D & G는 항상 그녀를 선호했습니다. Mytheresa.com을 통해 Dolce & Gabbana Sicily Bag을 쇼핑하십시오 ($ 1,695)

케이트 업톤
케이트 업튼 (Kate Upton)도 마찬가지로 이번 주 강력한 구찌 데이웨어를 선택했으며, 나는 예기치 않게 내가 화난 동물 얼굴로 자수 한 모든 피곤한 옷을 얻고 자하는 강력한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Lax에서 늦게 그녀의 좋아하는 지갑 중 하나 인 도마뱀 패널 카인 나노 수화물 토트와 함께 여기에서 보았습니다.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Céline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Kourtney Kardashian
여기 Kourtney Kardashian이 있습니다. 아이 메이슨을 LA 수업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학업 적 요구로 작은 새로운 프라다 배낭을 가져 왔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Prada Vela Tiny Crossbody 배낭 쇼핑 ($ 950)

릴리 도날드슨
영국의 디자인 릴리 도날드슨 (Lily Donaldson)은 뉴욕에서 빅토리아 트릭 패션쇼 캐스팅에 버드 킨을 가져 와서 심각한 힘을 발휘했습니다. 버킨처럼“내가 이것을 얻거나 얻지 못하면 정말 괜찮을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없습니다.

라니리스 몬테로
도미니카 디자인 라인 리시 몬테로도 마찬가지로 이번 주 VS 캐스팅 전화에 응답했습니다. 그녀는 은색 디올 디오라마 가방을 가져 와서 파파라치에게 잘 환상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Dior Diorama 가방 ​​쇼핑

Shanina Shaik
Shanina Shaik은 다소 Demure Saint Laurent 블로그 작가 가방을 가져 왔습니다. 그녀는 오스트레일라 출신의 환영뿐만 아니라 참고로 러시아어 인 이리나 샤이 크와 관련이 없으며 이름을 다르게 철자합니다. Net-A-Porter ($ 995)를 통해 Saint Laurent 블로그 작가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웬디 윌리엄스
마지막으로, Wendy Williams가 있습니다. 최근 Dave Chapelle 쇼를 위해 Radio City Music Hall에 와서 샤넬 캐리 가방이 있습니다. 캔디 목걸이 인 웬디 윌리엄스인가요? 공유 하시겠습니까?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샤넬 백을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