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Avery Griffin Leather Holster

우리는 어젯밤 Cuyahoga Falls, Oh에서 열린 어젯밤 Dave Matthews 밴드 쇼에서 돌아 왔습니다. 외부 위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고, 담배를 피우는 암캐에 의해 망가진 나의 새로운 새로운 밸런스 신발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빛나는 애쉬 스터브 이상을 줄여야했을뿐만 아니라 이상적인 크기의 구멍을 흘렸다. 꼭대기 (거의 내 발가락에서 튀어 나오기), 우리는 폭발했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훌륭한 Dave 팬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공연을 즐기면서 앞으로 4 개월 동안 그들의 음악을들을 수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른 늦은 밤 에디션을위한 시간. 나는 많은 당신의 여성들이 금속 모습을 파고이 비트 액세서리가 유용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Avery Griffin Leather Holster는 셀, iPod, Money 또는 Plastic을 데님 또는 가방에 클립하고 손가락 끝을 유지하는 매우 유행하는 방법입니다. $ 55 Baggie는 다양한 금속 색상으로 제공되며 Ravinstyles.com과 함께 제공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