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Gucci Spring 2016과 새로운 Gucci Sylvie Bag

과의 하루는 Gucci Bags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친화력이 디자이너 Alessandro Michele과 함께 번성했습니다. 난 혼자가 아니에요; 모든 주요 패션 내부자는 같은 방식으로 느껴지는 것처럼 보이며, 세계에서 가장 트렌디 한 남성과 여성의 수많은 브랜드 가방, 의류 및 신발을 발견했습니다.

가방과 관련이있을 때 구찌 디오니소스는 미셸의 구찌 (Michele ‘s Gucci)의 길을 이끌고 있지만 도시에는 새로운 가방이 있습니다. Dionysus가 브랜드의 대담하고 자주 가득한 모노그램 옵션이라면 Gucci Sylvie 백은 Ladylike와 같은 구조화 된 자매입니다. Sylvie는 한 번에 오래되고 새로운 느낌으로 고전적인 구찌 시각적 서명을 브랜드의 새로운 시대에 맞는 현대성과 짝을 이룹니다.

가죽으로 렌더링 된 구조화 된 가방은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하나는 매끄럽고 클래식 한 가죽과 색상으로 조정 된 바이 색 및 트라이 컬러 웹 리본에 두 개의 교환 가능한 스트랩을 제공합니다. 리본 스트랩은 예상보다 훨씬 잘 작동합니다. 나는 그것을 시험해 보았고 그것이 내 어깨에 얼마나 멋지게 매달려 있는지에 놀랐다. 리본 스트랩을 두 배로 늘리고 다양한 방식으로 묶을 수 있으므로 원하는 길이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실비에 제공되는 색상에는 흰색, 히비스커스 빨간색 및 검은 색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완전히 다른 모습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봄과 여름 조명에 대한 흰색과 화려한 문장의 빨간색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가방의 앞면에는 매력적인 금속 체인과 버클 폐쇄가 있습니다. 내부에는 마이크로 화이버 안감과 오픈 포켓과 스마트 폰 용 마이크로가 있습니다. 10 ″ W x 6.75 ″ H x 3 ″ D의 치수 로이 백은 마이크로 백 추세를 피하지만 대형 크기는 없습니다. 실제로, 내부는 내 지갑, 전화 및 매력 품목을 체계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있는 방법으로 맞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Gucci를 통해 Sylvie를 빨간색, 흰색 및 검은 색으로 2,49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Sylvie를 생생하게하기 위해, 우리는이 가방의 삶에서 하루를 제출하고 2016 년의 구찌 봄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와 함께 하루를 제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Gucci.com을 통해 전체 컬렉션을 쇼핑하십시오.

검은 색, 흰색, 빨간색 및 구찌 뱀 프린트 크레페 드 차인 셔츠의 구찌 실비 백, 구찌를 통해 $ 2,590

Gucci Sylvie Bag, Gucci Carte de Tendre Print Dress와 Gucci를 통해 $ 2,490, Gucci 및 Gucci Ladybug Brooch를 통해 $ 4,200, Gucci를 통해 $ 580

구찌 gucci sylvie bag, 구찌를 통해 $ 2,490

구찌 gucci sylvie bag, 구찌를 통해 $ 2,490

구찌 gucci sylvie bag, 구찌를 통해 $ 2,490

검은 색과 빨간색의 구찌 실비 백

검은 색, 흰색, 빨간색의 구찌 실비 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