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PURSEFORUM ROUNDUP – 10 월 11 일

그래서 모두가 National Handbag Day 축제에서 절대적으로 지쳤습니까? 우리는 물론 훌륭한 핸드백을 위해 지갑 공포를 닦음 으로써이 길조의 날을 축하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매일은 우리를위한 핸드백의 날입니다! 이번 주, Purseforum Roundup의 정류장에는 Dior, Valentino, Gucci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니 전국 핸드백의 날 장식을 버리고 들어 와서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이번 주 구찌에서, 우리는 1 페이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단어라는 두 가지를 확인했습니다 :“Instant Rowning”. D.Grl12는 서비스에 이상적이었고 그녀의 놀라운 생일 선물 인 Retro Sevents Web Boston을 선보였습니다. Missarewa는 또한 이번 주에 그녀의 컬렉션에 추가했으며, 그녀 가이 클래식 가방을 공개하면서 우리는 절대적으로 사랑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공개가 종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LVBARBIEDOLL은 구매에 대한 의견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무게를 측정하고자하는 경우. 평소와 같이, 우리는 두 옵션을 모두 선택합니다 (그러나 절대적으로 누르면 오렌지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어떤가요?

PURSEBLOG 독자들은 우리가 Gucci Bamboo Top Manage (BTH) 가방을위한 특별한 자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Gucci Purseforum 가족도 같은 방식으로 느낍니다. 이 라인에 전념하는 스레드는 항상 전면과 중앙이며, 이번 주에는 공개가 있으며 Baglovinmom의 새로운 BTH 구매자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쇼의 컬렉션 스레드에서, 우리는 지난 달에 우리를 소개 한 신사 감정가 인 Dorf를 따라 잡았습니다. 컬렉션 스레드는 디자이너 서브 포럼의 필수 요소이므로 좋아하는 디자이너가 있다면 회원들이 옷장에서 선별 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죄송합니다!

당신은 시간 동안 압박을 받았습니까? 글쎄, Diorrificlady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National Handbag Day는 우리가 특히 유명한 디자인 하우스에 끌리는 느낌이 들었고, 우리가 Dior에 멈출 때, 우리는 시간이 계속 된 즐거움을 발견했습니다. 이 그랜드 발에서 자신을 찢어 버리는 데 잠시 시간이 걸렸지 만, 우리는 그랬고,이 행운의 여인의 또 다른 블록버스터 공개로 이상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Diorrificlady는 이번 주에 새로운 것을 공유 할 새로운 회원이 아닙니다. 여름을 좋아한다면 가을에도 큰 색의 팝이 될 유쾌한 그늘로 Nahreen의 새로운 Lady Dior를 절대적으로 뒤덮을 것입니다. 행운의 Materiliasic28은 이번 주에도 달콤한 작은 빈티지 조각을 집어 들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달 Dior in Action Thread에서 훌륭한 기사를 많이 보았습니다. 슈퍼 스타 수집가 Kellyng은 우리를 무릎을 꿇고 우리를 약하게 만든 그녀의 사무라이의 샷으로 떨어졌습니다. 이 디자인 하우스에는 많은 것이 있으며, Dior에 익숙해지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면, 우리는 당신의 길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참조 도서관이 있습니다. 곧 디올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 Valentino의 첫 페이지는 첫 구매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일부는 Nascarfan의 여름에 한 쌍의 록 스터드와 놀라운 가방과 같은 처음으로 우리가 놓친 것입니다. New Mommy Weetzie_bat는 최근에 그녀의 첫 번째 베이비 가방 구매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호소입니다 (또는 짐승입니까? ​​스레드를 확인하십시오). U580729는 눈길을 끄는 미묘한 누드로 가방과 신발 조합을 집어 들었고 MGA13은 그녀의 특별한 뱀 팔찌 이브닝 백의 세부 사항에 매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액션 스레드에서 그녀의 흑백 앙상블에서 Leelee1098 의이 사진을 좋아했습니다 – Leelee는 그들 모두의 최고의 액세서리, 기뻐하는 미소를 자랑합니다!

이번 주, 우리는 보석 상자에서 재미있는 새로운 스레드를 발견했으며 그것이 승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것은 터무니없는 위시리스트 스레드이며, 롤리 킹 출발이 시작됩니다. 들러서 광기에 추가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보석 스레드 (Jewelry Thread) 성명을 따라 잡았고 Itlovesfashion의 특별한 갑옷 링이 똑같이 특별한 수국의 배경에 촬영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집과 정원에서도 어울리고 있습니다!)

보석 상자는 또한 심한 대화를위한 장소이며, 그 중 많은 부분이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우리는 다이아몬드 구매의 모든 중요한 측면의 핵심에 도달하는 지속적인 토론으로 많은 참조 및 사진 스레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거기서 무엇을했는지 보십니까?) Phoebe_0526 올 여름 Gia Diamond Thread와 함께 공을 굴 렸습니다. 이는 다이아몬드 구매를 고려한 모든 개인에게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일단 구매 한 후에는 다이아몬드 청소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과 함께 오랜 수명의 활성 스레드가 있습니다.

Hermès Subforum은 하루 종일 언제든지 아름다운 가방을 선택할 수있는 곳입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스레드 중 하나는 Best Match 스레드입니다. 여기서 회원은 가방과 스카프의 조합을 보여주고 때로는 Aurelia24의 경우에도 엄청나게 뜨거운 신발 한 쌍입니다! 그건 그렇고, 그녀의 가방은 63 세이며,이 단수 브랜드의 품질과 장인 정신에 대한 증거입니다. Hermès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손이 닿지 않을 수 있습니다.확실히, 그러나이 조각들을 우리의 은혜로운 회원들과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은 항상 진정한 대접입니다. 2013 년 가을 스카프는이 전용 실에 등장하고 있으며 클럽 하우스에는 숄, 스카프 및 기타 모든 Hermès 사진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는 물론 공개없이 Hermès를 떠나고 싶지 않으며, 우리는 당신과 공유 할 수있는 더 많은 빈티지를 발견했습니다. Katillathehun은 그녀의 빈티지 클래식 켈리에 감격했으며, 이제는 개조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상자 밖에서 이상한 이상적이라고 생각했지만). 우리는이 화려한 가방을 더 많이 볼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Aurelia24의 빈티지 Tiny Kelly는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가을에 훨씬 더 매력적인 팝 컬러를 상상할 수 없습니다.

Hermès를 떠나기 전에 Hermès Indulgences 스레드를 확인하십시오. Aerinha의 새 신발과 같이 항상보기에 항상 굉장한 것이 있습니다!

글쎄, 라운드 업 팬들과 함께 우리는이 흥미로운 주를 Purseblog와 Purseforum에서 끝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 당신의 시간을 기쁘게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 우리는 분명히 당신 모두에게 감사하고 당신의 의견, 사진 및 대화를 절대적으로 사랑합니다. 금요일을 기쁘게 생각하고 National Handbag Day가 다시 알기 전에 다시 여기에있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