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National Purse Day 2014

에 가져오고 싶은 7 개의 가방이 마지막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 국립 지갑의 날을 축하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우리의 소중한 액세서리와 관련하여 최고의 자료를 제공하는 주를 보냈습니다. 나는 핸드백 포럼에서 멤버들과 채팅을 해왔으며, 휴가를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가방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고, 나는 우리의 휴가를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가방을 원합니다.

프로그램의 프로그램 중 하나는 단 하나의 가방으로 좁힐 수 없었기 때문에 지금 당장 거대한 하루를 가져 오기 위해 가질 수있는 7 개의 가방을 모았습니다. 기발한 것에서부터 전통적인 이국적인 피부에 이르기까지, 이들은 내가 전국 지갑의 날과 그 너머에 가져올 수있는 가방입니다.

Crocodile의 Tiffany & Co. Sutton 클러치
Tiffany & Co.를 통해 $ 6,850
이번 주 초에 저는 2014 년 가을 컬렉션을위한 Tiffany & Co. Leather를 공유했으며 지금은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서튼 클러치는 계속 내 이름을 불렀지 만 검은 악어 버전을 시선을 돌렸을 때 게임 오버였습니다. 이 가방은 전통적이며 모든면에서 사랑 스럽습니다.

파이썬의 샤넬 밀크 박스
샤넬을 통해 $ 4,900
나를 미치게하지만 나는 활주로로 내려가는 것을 본 순간부터 샤넬 밀크 박스를 좋아했다! 아무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내가 원하는 것입니다. 저의 검증을 돕기 위해, 그것은 전통적인 플랩의 비용보다 적은 비용과 파이썬 일 수 있습니다! 이중 승리.

무광 푸스 시어 악어의 Hermès Birkin
입찰은 $ 47,000에서 시작되었습니다
Hermès는 몇 가지 최고의 색상을 만듭니다. 무광택 악어 버킨은 항상 나의 성배 가방 중 하나였습니다.

펜디 비즈 데님 피에 카 부방 가방
Neiman Marcus를 통해 $ 5,750
디자인, 비드 워크, 그리고이 가방의 색상 사이에 나는 깊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구찌 대나무 타조 상단 핸들 백
구찌를 통해 $ 5,900
파인트 크기의 놀라운 색상과 내가 자란 대나무 악센트가 너무 높아 지면서이 가방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옐로우 코브라의 셀린 전통 상자
Celine을 통해 $ 3,810
Celine의 전통적인 박스 백은 계속해서 내 이름을 전화로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얼굴 인 프린트를 좋아하지 않지만이 노란색/검은 색 콤보는 꿀벌처럼 보입니다.

Alligator의 Louis Vuitton Alma BB
Louis Vuitton을 통해 $ 18,400
많은 전화 통화 가장 상징적 인 Louis Vuitton 디자인 인 Speedy는 Alma가 상징적이라고 제안합니다. 파란색 악어 피부와 소형 크기로 매일이 가방을 가져오고 싶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