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케이트 모스 (Kate Moss)는 가장 최근의 지방시 안티고나 애호가

로,“it”가방 트렌드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케이트 모스 (Kate Moss)에게 맡깁니다. 다음은 Olde London Towne 주변에서 대담한 검은 지방시 Antigona와 함께 화려한 Moss Moss입니다. Antigona를 시즌의 필수 가방으로 선언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유명인 스트리트 스타일 사진을 특징으로해야합니까? 둘? 여섯? Purseblog 독자 여러분에게 말씀드립니다. 지금까지 우리는이 가방이 Miranda Kerr, Hilary Duff 및 Kyle Richards의 팔에 걸려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케이트 모스 (Kate Moss)는 4 개를 만듭니다 (실제 주부들을 Bonafide 유명인으로 계산한다면, 나는 그것을 당신의 재량으로 맡길 것입니다).

Kate Moss는 무슨 일이야? 글쎄, 그녀는 방금 Kate의 경력의 영역을 운영하는 Rizzoli의 368 페이지의 커피 테이블 책인 Kate : The Kate Moss Book을 발표했습니다. 8 개의 다른 커버가 고우 스모킹으로 발행되었습니다! 85 달러 에이 무거운 Tome은 패션/스타일을 좋아하는 양재에 집착 한 친구에게 이상적인 선물을합니다. Kate의 PR Peeps는 최근에 그녀가 다큐멘터리 영화 승무원이 그녀의 국제 도서 투어 전체를 위해 그녀를 따라 가게 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내가 이미 본 완전히 누드 케이트 모스보다 Kate Moss를 훨씬 더 많이 볼 준비를하십시오. Barneys를 통해 $ 2405에 그녀와 같은 지방시 가방을 집어 올리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