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연결 – 체인 캐리 패턴

체인 링크 토트를 향한 패턴은 이번 시즌에 분명한 옵션처럼 보입니다. 토트는 지갑 스펙트럼의 기능적 측면에 다소 있지만, 일반 토트에 체인을 첨가하면 특별한 것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토트는 일반적인 9-5 봉투 캐리와는 거리가 멀으며, 주중의 행사 기간 동안 수많은 물건 주위에 능숙합니다. 또는 그들은 마찬가지로 주말 휴양지에 기능적 기능을 수행 할 것입니다.

체인 스트랩은 핸드백에 몇 온스를 추가로 추가하므로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닙니다. 나는 휴대를 오버 포장 할 때 하루가 끝날 때 어깨에 긴장을 느낀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가방에 추가 글램을 위해 체인 링크를 찾으려고한다면 Burberry 철조원 케이블과 같은 스타일이 악센트로 만 작동합니다.

Stella McCartney의 Falabella Carry (Neiman Marcus의 왼쪽 상단, $ 1,145.00)는 상단에 이중 스트랩 세트로 합병되는 체인이있는 4 개의 모서리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나는 검은 색 코팅면에 비용이 약간 터무니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가방은 마찬가지로 약간 플로피뿐만 아니라 조잡 하고이 스타일에 관심이 없습니다.

Dior는 Le 30 Medium Carry (오른쪽 상단, Saks에서 $ 2600)가 있으며, 이는 손잡이 Cannage Lambskin Leather로 만들어지고 Silvertone Hardware 및 Double Chain-Link Carry 스트랩으로 강조되었습니다. Dior 로고 식별이 연결되어 있으며 내부는 하나의 지퍼와 두 개의 열린 주머니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Dior Chain Link Carry 체인 스트랩은 체인을 어깨에 파는 체인을 오프셋하는 가죽 스트랩으로 고정됩니다.

버버리 팬이지만 가장자리를 찾으려고한다면, 버버리 가시 케이블 검사 캐리 (오른쪽 하단, Neiman Marcus의 $ 1695)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조심스럽게 보면 철조망 케이블 (예 가시 와이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BE & D는 Ludlow Studded Leather Carry (왼쪽 하단, Bloomingdales에서 $ 795.00)와 링크를 제공합니다. 이 스터드 가죽과 의심 할 여지없이 Moto 패턴에 영향을받는 캐리에는 분리 가능한 체인 링크 스트랩이있어 글램 로크 가장자리를 빌려줍니다. 캐리 백으로 착용하거나 상단 처리 된 토트로 가져옵니다. 내부에는 내부 지퍼, 휴대폰 및 여분의 주머니뿐만 아니라 기본을 구성하여 최고의 자기 폐쇄로 둘러싸인 중요한 사운드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발견을 통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