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뽕나무 버드 나무의 휴대는 마지막으로 구매를 위해 제공됩니다

은 충분히 오래 걸렸습니다.

나는 2012 년 9 월 브랜드의 봄 2013 활주로에 데뷔했기 때문에 뽕나무 버드 나무의 도입에 대해 흥분을 끌었습니다. 마침내 나의 애정의 상품이 대량 소비를 위해 제공되는 항목이 끝났습니다. 고맙게도, 나는 내가 희망 한 것보다 훨씬 더 비싸다면 나는 그것을 염두에두고있는 것처럼 사랑 스럽다.

상황에서 당신은 버드 나무에 익숙하지 않다면, 그 많은 목격적인 기능은 전면 플랩 포켓이 완전히 지어졌으며 오히려 호소하는 것뿐만 아니라 독립적 인 클러치가되도록 완전히 ZIPS를 완전히 지킵니다. Zip-Off 포켓은 일반적으로 김미키뿐만 아니라 비트 어색이지만,이 경우 캐리의 전면에 파악을 통합하는 것은 캐리가 더 많이 매달려있는 추가 부분이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 방법으로 수행됩니다. 전면뿐만 아니라 그 껍질은 하나의 가방에서 확실히 찍은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두 개의 분리 된 조각을 하나의 미적으로 즐겁게하는 스타일로 빗질하는 것은 작은 일이 아닙니다뿐만 아니라 뽕나무가 일어날 수있는 엄청나게 큰 일을했습니다.

물론 그것은 분명히 지갑 세계에서 일어나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과 오히려뿐만 아니라 그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지갑 세계에서 일어나고있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2 개의 가방을 얻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 2,600 비용 라벨은 모두 나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아직도, 나는 1,895 달러와 같은 훨씬 더 기대하고 있었다. Black뿐만 아니라 TAN뿐만 아니라 2,600 달러에 TAN을 모두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