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봄 새로 고침 : 15 개의 아이템 Kaitlin이 2018 년 봄에 뭉개지고 있습니다

어제 NYC에서 눈이 내렸고 일주일 전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나는 이것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러나 오늘 아침 날씨 여성은 다음 주 초 예측에 또 다른 임박한 폭풍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 다른 말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날은 점점 줄어들고 있으며 지난 주말 일광 절약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길고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나는 공식적으로 봄에 준비가되었고 내 옷장이 아마도 아마도 나에게 가까운 곳일 것입니다. 나에게 가까운 것은 내가 다른 것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신발, 액세서리, 몇 가지로 약간의 신발을 만들어내는 것에 대해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류 품목도.

나는 많은 사람들이 확실히 내 욕구 중 하나 또는 두 개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오래된 상품을 버렸지 만 몇 개의 디자이너 작품을 팔았으므로 내 이익으로 새로운 것을 빼앗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낄 것입니다. 아래에서 나는 봄을 갈망하고있는 15 가지를 반올림했다. 시즌 후에는 무엇을 정욕하고 있습니까?

Wandler Hortensia Medium Take Bag
Net-A-Porter를 통해 $ 810
Wandler는 브랜드 Megs이며 Instagram에서 발견했으며 우리는 즉시 떨어졌습니다. 매우 저렴 하고이 가방의 모양과 색상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Sam Edelman Lorraine Loafer
Nordstrom을 통해 $ 120
나는 지난 봄에 가을 축제가 파괴 될 때까지 일주일에 약 4 일을 입었던 Sam Edelman Silver Loafers 한 쌍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발견했고 나의 오랜 쌍을 그들과 교체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고있다. 그들은 저렴하고 우리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디자이너에 대한 세련되고 품질이 좋은 대안입니다!

클로이 양귀비 하트 선글라스
Matchesfashion을 통해 $ 286
우리의 이메일 뉴스 레터를 받으면 지난주 에이 아름다움을 보았을 것입니다. 나는 그 이후로 그들에 대해 생각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AG 청바지 (하이 워리스트 벨보 톰)와 70 년대 모양을 위해 흰색 자른 상단으로 이것을 착용하는 꿈을 꾼다.

알렉산더 왕 데님 재킷
Net-A-Porter를 통해 $ 450
내 친구는 지난 가을 초에 내 복장을 비판 할 때“데님 재킷으로 착용했다”고 말했다. 나는 훌륭한 데님 재킷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당황했습니다! 내 목록에 있었지만 실제로는 하나를 구매 한 적이 없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내가 원하는 다른 것들이 항상 선례를 받아들이고 부분적으로는 가장 잘 맞고 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이 Alexander Wang One의 어조를 좋아하고 대규모 핏은 완벽하게 보입니다.

Baublebar 귀걸이
Nordstrom을 통해 $ 62
진술 귀걸이를 착용하는 데 푹 빠졌기 때문에 멈출 수 없습니다. 나는 엄격하게 스터드 소녀 였지만 이제는 내 복장을 조금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후프, 술 – 당신은 이름을 지정하고 나는 그것을 원한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귀걸이 중 하나 인 Baublebar에 의해이 귀걸이에서 단순한 모양이지만 재미있는 크리스탈 마감을 좋아합니다.

세인트 로렌트 작은 모노그램 loulou 배낭
Ssense를 통해 $ 1,690
아직 들었어? 배낭은 여기에 있습니다. 다른 가방에 눈을 떼기 때문에 프리미엄 디자이너가 아닌 것을 얻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사랑 스럽고이 아파트에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테이커가 있습니까?

Chloé Lauren 기추 한 플랫폼 웨지
Net-A-Porter를 통해 $ 595
나는 항상 Chloé Lauren 신발의 모습을 좋아했습니다. 부채로 된 디테일은 매우 여성스럽고 귀엽고 봄 의이 회색 색상? 예, 부탁합니다!

Caroline Constas Gabriella Gingham Top
Matchesfashion을 통해 $ 395
나는 지난 봄부터 레이스 버전 에이 정확한 탑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것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깅엄에서도 원합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마음이 원하는 것을 원합니다.

Dennis Gross Glow Pad Self Tanner Face
Net-A-Porter를 통해 $ 38
나는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필요로한다. 진지하게 긴 겨울이 지나면 내 얼굴에는 글로우 부서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합니다.

생 로랑 카드 케이스
Nordstrom을 통해 $ 425
나는 기술적으로 이미 이것을 소유하고 있지만 여전히 그것에 분쇄하고 있으며, 그것을 몇 번 사용한 후에, 나는이 작은 지갑을 회전에 추가하여 정말 기쁘다! 나는 필사적으로 봄을 위해 지갑을 업데이트해야했고, 대부분 카드를 가지고있어서 이것이 이상적인 선택이었습니다. 카드 케이스라고 불리지만 실제로는 작은 지갑이며 현금과 카드를 보관할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구찌 하이 탑 스니커즈
Neiman Marcus를 통해 $ 795
스니커즈는 여기에 머물러있는 것 같습니다. 왜 봄을 위해 꽃 쌍을 바위로 가져 오지 않겠습니까? 나는 방금 이것을 발견했고 나는 집착했다.

Loewe 퍼즐 백
Nordstrom을 통해 $ 2,850
나는 한동안 Loewe 퍼즐 가방을 원했고, 이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귀여운 가방일지도 모른다.

Chloé Maxi 드레스를 참조하십시오
Matchesfashion을 통해 $ 495
꽃 맥시 드레스는 봄을 비명을 지르며 날씨가 충분히 따뜻해 지 자마자 맥시 드레스에 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내가 가져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내가하지 않는 데님 재킷과 쌍을 이룰 것입니다.아직.

프라이 캠퍼스 페도라
Nordstrom을 통해 $ 198
Frye는 최고의 모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에 Fyre와 함께 제품을 촬영했을 때 직접 입었고 항상 내 자신의 것 중 하나를 구매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어머니가 나에게 말하기를 좋아 하듯이, 나는 모자를위한 머리가 있고, 나는 이것의 밝은 회색을 좋아한다! 위의 복장으로 이것을 입었습니다.

구찌 자물쇠 꽃 가방
Neiman Marcus를 통해 $ 2,700
봄을위한 꽃? 획기적인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Devil Wears Prada 라인이 길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 가방은 너무 원하지 않습니다. 크기와 예쁜 꽃 무늬로 인해 우아하지만 금 스터드는 약간의 우위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