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Marc Jacobs Hexi Lafayette Pleated Hobo

의 Marc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Marc Jacobs Bag의 Marc를 만나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라인이 만드는 거의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게다가, 나는 어쨌든 호보의 열렬한 팬이기 때문에 Marc Jacobs Hexi Lafayette Plated Hobo의 Marc를 좋아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개인이 자신을보고 스트랩이 부착 된 수축 된 축구 영역을 보는가? 물론 지난 시즌 알렉산더 왕의 쇼에서 수축 된 축구 클러치가 나타 났으므로 아마도 이것은 신진 트렌드 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축구가 사랑스럽고 불쾌한 프레피뿐만 아니라 사랑스럽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이것은 약간 조잡 해 보입니다.

브랜드가 깨끗하고 기본적인 미학을 고려할 때 구조를 생산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가방을 무리하게 보이게하고 디플레이션 된 우연한 주름은 답이 아닙니다. 가방이 살아 있다면 바느질 된 환경에서는 절대적으로 불안 할 것입니다. 그대로, 나는 그것을 불안 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사랑스러운 비트를 관리하기를 원하며, 관리에 의존하고 훨씬 더 귀여운 가방에 올려 놓기를 바랍니다. Bloomingdale ‘s와 함께 $ 498에 도착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