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Juicy Couture Riveted Superstar Splendor Bag

당신은 내가 궁금한 점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전에 어딘가에 이야기를 읽은 것 같아요. 그러나 당신은 회사의 Juicy를 지명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진지하게, 당신이 Juicy라는 단어를들을 때 얼마나 많은 끔찍하게 잘못된 것들을 생각할 수 있는지. 다시, 당신은 멋지고 순수한 사람이 될 수 있으며 단순히 육즙이 많은 롤리팝, 육즙이 많은 사과 또는 육즙이 많은 가십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회사의 이름은 확실히 흥미 롭습니다.

나는 Juicy Couture Clothing의 팬이되기 시작했습니다 (엄마가 처음 시작했을 때 저를 얻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만드는 쉬운 마모를 좋아합니다. 청바지는 말할 것도없고 간단한 티는 훌륭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가방을 가지고 나왔을 때 나는 약간 회의적이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가방은 그렇게 귀엽지 않고 일부는 디자인을 복사했으며 일부는 내 눈을 사로 잡습니다. Juicy Couture Riveted Superstar Splendor Bag은 보지 말아야 할 귀여운 가방입니다. 신성한 밝은 녹색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옆에 금 스터드 디테일로 강조된이 가방은 Anyone 옷장에 약간의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핸들은 13 인치입니다. 내부에는 면화 안감과 지퍼 포켓과 패치 포켓이 있습니다. 이 백의 전체 통계는 14 ″ L x 3 ″ W x 7 ″ h입니다. 당신 이이 가방을 좋아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쇼핑을하기 위해 뛰어 다니면서 325 달러에 그것을 사십시오.

추신 모델은 육즙이 많은 가방을 들고있을뿐만 아니라, 그녀는 확실히 육즙이 많은 입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