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PURSEFORUM ROUNDUP – 2 월 12 일

이봐 Purse Family. 나는 올해 발렌타인 데이가 조금 거칠어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번 주 라운드 업이 약간 기쁨을 가져다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저에게 가장 먼저 말하고 환영한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여기에 감사합니다!

이 라운드 업은 포럼을 읽는 동안 우리가 만난 자신의 가방을 TPF 멤버들에 의해 선별 된 사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당신이 아직 회원이 아니었다면, 전 세계의 가방 애호가들과 연결하기에 좋은 장소이므로 가서 가입하십시오. 현재 가방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거나 생각했던 특정 스타일을 연구하거나 모든 사람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려고하든, 우리 커뮤니티는 당신을위한 장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 모든 것이 말하면서 이상적으로합시다…

두 가지가 필요합니까? 나는 우리의 회원 Pursenuubie가“마지막 Dior 구매는 무엇입니까? *여기에 미녀의 사진을 게시*”스레드.

우리 회원 Vivy_tran 은이 매력적인 플랩을“흰색 샤넬 품목을 여기에 게시하십시오!”에 게시했습니다. 실.

다음은“GG Marmont Bag Club”스레드에 회원 Merekat703이 게시 한이 달콤한 작은 Marmont입니다. 나는 색을 좋아한다. 이것은 정말 귀여운 가방이다!

우리의 회원“Havplecty”는 이것을“누구나 빨간/ 루지 에로스 색상으로 가방을 얻은 사람”과 공유했습니다. 스레드, 그리고 와우이 색상은 놀랍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또 다른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Pink Birkin의 호소는“Purple/Pink Color Family… 사진 만! 실.

마지막으로, 우리는이 빈티지 Bottega를 가지고 있으며,“White/Ivory/Cream Color Family-Pics만으로도 회원 Mousse가 공유했습니다. 실.

더 많은 것을 찾으려고한다면, 우리 모두에게 재미있는 사실이 있습니다. 많은 포럼에는“이 구찌 검색…”스레드와 같은 성배 가방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스레드가 있습니다. 또한 모든 Hermès 색상에 대한 스레드가있는 “Hermes Colors”섹션과 같은 유용한 참조 스레드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샤넬 클럽 하우스에는“빈티지 스레드”와 같은 클럽 하우스 스레드가 있습니다. 특정 스타일에 대한 연구를하려는 경우 좋습니다. 이번 주에는 모든 것이 나처럼 당신의 데이트가 당신의 고양이이더라도 발렌타인 데이의 가장 낭만적 인 시대를 기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