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Chloé의 2018 년 가을 활주로 가방은 Drew and Faye Bags

의 성공을 계속 활용하여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들어 오면 브랜드가 급진적이고 즉시 바뀌면 Alessandro Michele과 함께 Gucci 또는 Maria Grazia Chiuri와 함께 Gucci .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것은 명확한 변화보다 더 진화입니다. 이는 클로이의 디자이너 Natacha Ramsay-Levi의 경우입니다. 그녀의 브랜드에 대한 그녀의 비전은 Givenchy로 넘어 가기 전에 Breezy, Femme Bohemianism을 선호하는 전임자 Clare Waight Keller보다 조금 더 힘들고 조금 더 게임입니다. 그래도 클로이는 덜 chloé가 아니며 가방에서 특히 분명합니다.

끊임없이 인기있는 Drew와 Faye Bags의 버전은 작년에 데뷔 한 Drew Bijou Bag Ramsay-Levy의 새로운 버전과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인 Roy Bag의 또 다른 시즌을 포함하여 활주로를 강타했습니다. 팔레트는 가을에 Chloé에서 기대할 수있는 대상이되었습니다. Tan, Burgundy, Olive 및 Navy는 모두 가죽의 작은 말 자수뿐만 아니라 두드러졌습니다.

그러나 브랜드의 과거에서 중요한 방식으로 일이 떠났다. 몇 개의 가방에는 웨빙과 나일론이 특징 인 채로 클로이와 관련이 없었습니다. 활주로에는 컬렉션을 구매할 수있을 때 브랜드를 크게 밀어 넣을 몇 가지 새로운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장 주목할만한 링 클로스 된 안장 백으로 드류와 페이의 요소를 결합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래의 모든 가방을 확인하십시오.

[보그 활주로를 통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