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재판매 시장에서 Gucci는 이제 샤넬

조차도 핸드백 시장에서도 명성의 계층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해 실제로 생각한 적이 없더라도 꽤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디자이너와 현대는 큰 두 가지이지만, 그 안에는 가격 수준과 소비자의 관심을 기반으로 사물을 구성하는 하위 계층이 있습니다. 아마도 “프리미어 디자이너”위에있는 것은 내가 Hermès, Chanel 및 Louis Vuitton : Big Three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대형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 관심의 가장 큰 우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재판매 시장으로도 해석됩니다.이 가방은 가치를 최고로 유지하고 때로는 고도로 인기위한 Eclipse Original Retail도 있습니다. -조각 후. 이제 온라인 디자이너 재판매 인 The Real Real에 따르면,이 세 사람은 새로운 도전자 인 구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내부 번호에 따르면 Gucci는 현재 밀레 니얼 세대 중에서 2018 년 가장 많이 검색 된 브랜드입니다. 샤넬은 여전히 ​​밀레니엄 세대의 여성들 중에서 1 위를 차지했지만, 남자들 사이의 구찌의 인기는 브랜드를 모든 곳에서 1 위에 올렸다. (샤넬은 남성복을 만들지 않지만 루이비통과 헤르메스를 포함하여 구찌가 통과 한 다른 모든 큰 브랜드는 매우 인기있는 남자 라인을 가지고 있음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찌는 올해 가장 큰 인기, 인기는 현명합니다. 제품 검색이 62%급증한 실제 보고서. 오랜 시간이 걸렸던 브랜드의 경우, 몇 년 만에 인기가 급격히 급증하고 브랜드가 디자인 변화를 넘어서는 브랜드가 이루어 졌던 방식입니다.

Alessandro Michele이 Gucci에서 최고의 디자인 지점을 차지했을 때, 그는 브랜드 자체의 미학을 흔들었을뿐만 아니라 업계 전체가 어떻게 전략을 전략화했는지 빠르게 변화 시켰습니다. 럭셔리 시장은 일반적으로 느리고 체계적인 제품 데뷔, 진화 및 단계적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가방은 깔끔한 이야기 ​​아크를 따라갔습니다. 제한된 초기 릴리스는 인기와 가용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며,이 기간 동안 브랜드는 몇 가지 특별한 스페셜을 출시합니다. 매 시즌 버전은 중립 색상 및 기존 크기와 함께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디자인은 UPSWING에있는 브랜드의 다른 최신 제품에 찬성하여 물러나 기 시작합니다. 구찌는 다르게 일을하며 브랜드와 리셀러 모두에게 상당한 차이가 생겼습니다.

구찌는 평범한 가죽 마몬과 같은 가방과 더 많은 캐주얼 쇼핑객을위한 전통적인 아크를 따르는 기타 제품 라인이 있지만 패션의 많은 트렌드를 주도하는 다이 하드의 경우 실제로 움직이는 라인과 함께 운영되는 또 다른 전략입니다. . 가장 매력적인 계절 스타일 중 다수는 여러 버전으로 만들어 지지만 각 버전의 매우 적은 양으로 만들어집니다. 즉, 당신이 그들 중 하나와 사랑에 빠지면 특정 소매 업체에서만 또는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요즘 구찌 가방, 액세서리 및 의류 (구찌 가방, 액세서리 및 의류)가 가장 중요한 전액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며 사람들이 인터넷의 많은 디자이너 재판매 사이트를 닦을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이는 특히 인기있는 제품의 판매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제품이 할인되지 않고 즉시 사라질 수 있다는 전반적인 의미를 부여합니다. 시즌, 그들이 원하는 것이 초소형 조각 중 하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전통적인 브랜드가 글로벌 규모로 판매하는 역설을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패션 환경에서 제품은 여전히 ​​드물고 독점적으로 보이도록 보장하는 Gucci는 두 가지를 모두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적어도 지금은 – 소비자 취향은 변덕 스럽지만 Gucci ‘s는 전통적인 상점과 온라인에서 브랜드가 요청할 수있는 모든 추진력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