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Givenchy ‘s Pre-Fall 2015 Lookbook

에서 가방을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Givenchy를 좋아한다면 Givenchy의 2015 년 가방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지난 몇 시즌 동안 그루브를 발견했으며 팬들은 활주로 럭셔리와 스트리트웨어 시원한 특별한 혼합을 먹었습니다. 새로운 컬렉션의 가방은 우리 모두가 회사에서 기대할 수있는 가방이며, 이는 그들이 탐내기 쉽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Givenchy는이 컬렉션으로 바퀴를 재창조하지는 않지만 몇 주 전에 논의했듯이 브랜드는 사랑하는 나이팅게일을 더 매끄럽고 매끄럽게 형태로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이 라인의 룩북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안티고나와 루크레 지아가 적은 새로운 가방에 무겁습니다.

이 가방은 여전히 ​​표현되어 있으며 대부분 흑인과 회색의 표준 Givenchy 팔레트에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베이비 핑크와 몇 가지 서양 세부 사항이 혼합되어 있으며, 지난 몇 시즌 동안 브랜드가 한 인기있는 꽃에서 멀어지는 디지털화 된 기하학적 검은 색과 탠 프린트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Givenchy 핸드백 룩북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본다면 운이 좋다. 이 가방 중 많은 부분이 이미 Neiman Marcus와 Saks에서 선주문을 위해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