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Celestina Cruise 2010

이 주제에 대해보고 할 뉴스는 많지 않지만, 여성들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파악 디자이너 – Celestina Cruise 2010 컬렉션에서 찾을 수있는 사진을 보는 데 기뻐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Celestina의 강력한 적합 중 하나는 예상치 못한 비 전통적인 재료로 클러치를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지갑 디자이너들은 동물 스킨뿐만 아니라 밀짚이나 캔버스로 제한하지만 그 외에도 약간의 창의성이 있습니다. 글쎄,이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각 이벤트에 대해 매우 독창적이고 트렌디 한 비트 백을 만드는 금속뿐만 아니라 나무, 껍질과 같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뛰어난 예가 있습니다. 첫째, 잘 알려진 짠 상자가 새로운 청동 반복 (과거에 스털링 실버)으로 나타나는 것에 대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손아귀는 동시에 미묘하고 복잡한 일이며, 달성하기가 매우 어려운 조합입니다. 두 번째 이해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이며, 대부분의 스털링 실버로 구성된 것으로 보이며 바닥에 아름답고 빛나는 진주의 엄마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클러치는 Celestina 미학에서 일반적이며 향후 컬렉션에서 매장에있는 것을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wwd.com을 통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