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친절한 가방 중 하나

는 독특한 가죽이 얼마나 독특한 가죽에 대해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가죽은 원단이 아닙니다. 공장에서 짠 것이 아닙니다. 가죽은 동물의 가죽에서 나옵니다. Brynn Capella에서 우리는 소 가죽 만 사용합니다. 각 암소는 독특한 개인이기 때문에 각 숨은 고유합니다. 각 암소는 흉터, 곤충 물기, 헤어 길이 및 브랜딩 마크와 같은 자신의 불완전 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산에 관해서 우리는 이러한 모든 고유 한 불완전 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완제품을 어떻게 보이는지, 가방에 배치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고객이 불완전 성을 인식하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생산중인 니키 머리

우리는 최근 숨은 가방에 새로운 니키와 쉐르의 머리카락으로 생산되었습니다. 이 유형의 가죽에 대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어디에서나 머리카락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길이, 색상 및 패턴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패턴을 잘라내는 방법과 우리가 앞쪽을 뒤쪽으로 일치시키기 위해 어떻게 일치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생산에 들어갔을 때 우리가 한 일입니다. Brynn은 숨기기 가방에 머리카락을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가져갔습니다. 따라서 각 가방은 독특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개인적이며 개인적인 숨기기를 선택합니다.

따라서 다음 번에 당신의 라벨을 볼 때, 진정으로 친절한 가방 중 하나를 만드는 데 걸리는 헌신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또한 우리 웹 사이트의 새로운 가죽 페이지에서 일하고 있으며, 최고의 가방 중 하나를 최고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페이지는 자신의 가죽 제품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방법, 가죽 관리 및 가죽 케어를 제대로 보살펴주고 Brynn이 가방을 제공하는 다른 가죽을 이해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강조 표시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새로운 가죽 페이지를 보관하십시오. 숨기기 오퍼링에 새로운 머리카락.

미국인 제작사를 지원하고 싶습니까? 우리의 목록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공유: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Facebook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우리의 소 가죽 추구 2 월 14 일, 2021in “디자인”뒤에있는 이야기
생산 플로어 8, 2020in “디자인”
세부 정보 14, 2015in “디자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